Sunday 4 February 2018

찰스 린지 트라이던트 무역 전략


[PyN. eBook] Trident : 무역 전략 다운로드 PDF ePub.
쉽습니다. Klick Trident :이 페이지에서 Trading Strategy book 다운로드 링크를 누르면 무료 등록 양식으로 이동합니다. 무료 등록 후에 4 가지 형식으로 책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PDF 서식 8.5 x 모든 페이지, EPub 특히 책 독자 용으로 서식 지정, EPub 파일 인 Word, 원본 소스 문서에서 변환 된 Mobi Kindle 용. 원하는대로 서식을 지정하십시오!
트라이던트 : 무역 전략 도서를 검색 하시겠습니까?
Trident : A Trading Strategy 찰스 린제이 (Charles Lindsay) 저서는 사람들이 최고의 삶을 살 수있는 의미 있고 유용한 제안들로 가득합니다. 이 온라인 서적은 설명을 명확하게 설명하는 예제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thereader 정말 책의 요점을 얻을 것이다. 이는 독자가 자신의 얼굴에 대면하는 방법이나 자신의 미래의 문제를 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독자는 또한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최선의 해결책으로 언제나 준비되어있을 것입니다. 독자는이 웹 사이트에서 Trident : A Trading Strategy 찰스 린지 (Charles Lindsay)라는 온라인 도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웹 사이트에서 쉽게 온라인 도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책을 구입할 때 권장되는 단계를 따라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다른 많은 책을보고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웹 사이트는 다른 장르의 다른 제목을 가진 많은 책을 제공합니다. 너무 멋지다.
Trident : 무역 전략 Charles Lindsay PDF.
Trident : 무역 전략 Charles Lindsay Epub 작성.
Trident : 무역 전략 Charles Lindsay Ebook 저.
Trident : 무역 전략 Charles Lindsay Rar 저.
Trident : 무역 전략 Charles Lindsay Zip.
Trident : Trading Strategy 찰스 린지 (Charles Lindsay) 온라인으로 읽기.

삼지창 : 무역 전략.
관련 도서를 보려면이 도서 주제 카테고리를 클릭하십시오.
선물 시장에는 소문과 탐욕이 가득합니다. 소문과 욕심에 예상대로 가격이 반응한다는 사실은 객관적인 거래 전략의 기초입니다.
고객 도서 검토.
불쌍한 명명법은 웅대 한 개념을 막는다.
2002 년 8 월 24 일, Rolando Gonzalez.
트라이던트의 개념은 훌륭합니다. Lindsay 씨는 그의 일에 대해 적절한 인정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생각은 훌륭하지만 표현 능력이 뛰어나면 명확성을 높이고 더 잘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우리가 주제를 칠 때, 우리는 P1, P2, P3의 3 가지 점에 대한 연구를 제시합니다.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그러나 제 요점은 P1, P2, P3에 대한 이전의 연구에 직면했을 때입니다. 여기에서, P 세트에 이전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소개 할 때, 새로운 포인트는 P1으로 참조되고, 후속 포인트는 P2 및 P3으로 참조됩니다. 이제 새로운 점은 P1이고, P1은 이전의 P2이고, 이전의 P2는 P3이됩니다. 그리고 이것이 충분히 혼란스럽지 않은 것처럼, Trident 시스템에 대한 연구에 선행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그리고 어떻게 됐을 까? . 글쎄, 네가 맞았 어. 그 새로운 포인트는 P1로, 그 다음 2 개는 P2와 P3으로 참조됩니다. 5 점. 3 개의 이름. Lindsay 씨의 기술을 따르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나는 그의 책에서 그의 수식을 다시 써서 나중에 P0과 P-1이라는 이름을 연구에 소개 된 두 점에 할당했다. 이 위대한 개념을 이해하기위한 추가 비용이되는 좌절감, 어려움 및 고난이 아닙니다. 그리고 나는 Bs에 아직 달려 들지 않았다. Lindsay는 통신 기술의 부족함을 자신의 훌륭함의 선물로 과도하게 보완합니다. 그 분야의 전문가가 평범하고 단순하며 빛나는 개념에 명쾌함을 부여한다면이 책은 500 달러 이상 가치가있을 것이다.
그것을 파악하고 일관되게 이익을 얻으려면 20 년이 걸렸습니다.
Judy Chille, 2013 년 5 월 19 일
이 책은 나를 처음부터 연결시켜 주었고, 처음에는 돈을 많이 쓰고 있었고, 나는 몇 년 안에 백만장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때 나는 돈을 잃기 시작하고, 그 후에 그것을 전부 잃었다. 그러나 나는 포기하지 않았다, 나는 그것에 지키고 돈을 다시 벌았다. 그리고 물건은 잘 가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다시 완전히 잃어 버렸다. 이것은 수년간 계속되고 있습니다. 나는 1992 년이나 93 년에 책을 처음 샀습니다. 이 전략은 때로는 완벽하게 작동 할 것이고 다음 몇 번은 끔찍하게 실패 할 것입니다. 그것은 위대한 개념 이었지만 뭔가 빠져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을 알아 내려고 너무나 열심히 노력해서,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내가이 시스템을 교환하려고 노력한 지 150,000 달러 이상을 잃어 버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1992 년부터 2012 년까지. 오늘은 2013 년 5 월 19 일입니다. 이 균형적인 가격을 알아 내려고 애쓰는이 모든 일이 끝나고 마침내 얻었습니다. 린제이가 그의 책에서 할 수 없었던 모든 것을 지금 재 해석 할 수 있습니다. 유령 계곡과 봉우리 (사용하지 마십시오)와 같이 당신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내부 봉이나 바깥 봉을 사용하면 잘못된 봉우리와 골짜기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음 계곡이 끝날 때 추세는 다음 계곡을 의미하며 다음 계곡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25 가지 선물 시장에서이 개념을 분석하는데 10 억 시간을 소비했으며 Lindsay가 실제로하려고했던 것을 파악한 후에 저를 날려 버린 일관된 결과를 제시했습니다. 이것을 알아내는 데 대한 열렬한 열의와 헌신은 20 년이 걸렸지 만 지금은 언제나 완벽하게 작동 할 수 있으며 마침내 내가 잃어버린 돈을 모두 되돌려 놓을 것입니다. 누군가이 책을 구입하고 그것을 알아 내려고 애쓰는 경우, 나는 당신이 무엇을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나는이 일을하기 위해 당신이해야 할 일을 말할 수 있습니다.
트라이던트 트레이딩 전략 약속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Ian Mcclure, 2001 년 6 월 10 일
거래의 새 상품으로, 나는이 책에 빠르게 몰입하게되었다. 처음 5 개 장은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W. D. Gann의 거래 원칙에 기반한 것처럼 보이는 논리적이고 기계적인 거래 시스템을 설명합니다. 이 시스템은 수익성있는 거래 도구임이 드러났지 만, 케이크 위에 장식 될 것이라는 약속을 보여주는 마지막 장은 무형이며 쉽게 이해할 수 없습니다. 비록 내가 전체 책을 여러 번 읽었지 만, 그 마지막 장의 본질은 여전히 ​​나를 잊어 버리지 만, 이것은 매우 초조하다. 부록은 미래의 삼지창 개발에 대해 말하고 있지만, 제 지식에 대해 Charles L. Lindsay는 더 이상이 주제에 관해서는 슬프게도 쓰지 않았습니다.
훌륭한 전략이지만 약간 까다로운 스윙 균형 개념.
David Batten 저자가 2013 년 9 월 20 일
Judy와 마찬가지로 저는 지난 20 년간 Trident와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나는 스윙 가격 (B2, B6)의 계산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해 때로는 잘못된 방향으로 거래를 잡았 기 때문에 성공 (달러 기준)이 엇갈 렸다. 찰스 린지 (Charles Lindsay)의 훌륭한 거래 방법을 통해 지속적인 변화를 즐기기 위해서는 더 높은 수준의 추세 변화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Judy와 Tom이 친절하게도 경험을 공유 할 수 있다면 아마도이 방법을 함께 완벽하게 할 수 있을까요? 내 주소는 battendfyahoo입니다. 건배, 데이브.
Charles Lindsay의 "TRIDENT, A Trading Strategy"에 대한 간략한 의견.
2013 년 2 월 1 일, Eric R Kendall
나는 캘리포니아 주 얼바인에있는 온라인 트레이딩 아카데미 (Online Trading Academy)에서 선물 거래에 관한 과목을 듣고 학습 경험을 연장하기 위해 처음에 그것을 샀다. 트라이던트 전략은 & # 34; e-mini Futures & # 34;에 대한 제 트레이딩 플랜의 핵심 요소가되었습니다. '힘든 읽기'가 필요했습니다. Trident 방법 개발 및 Trident 사례 히스토리의 모든 단계와 이론적 근거를 따를 것입니다. 그러나 노력은 보람이있었습니다. 그것은 그 자체로 완전한 코스입니다. 저를위한 그것의 주요한 호소적인 특징은 지원을위한 다른 기술적 인 무역 지시자를 요구하지 않는다이었다. 그것의 & # 34; 균형 가격 & # 34; 이론적 근거는 & # 34; 최근 & # 34; 임박한 가격 추세 변화를 감지하고 잠재적으로 수익성있는 무역을 배치하거나 손실 가능성이있는 거래를 피하기위한 지침으로 가격 패턴을 제시합니다. 발달 요소로 명시 적으로 도입되지는 않았지만, 독자는 Trident 이론적 근거의 동의를 Gartley, Elliott 및 Fibonacci의 고전 원리와 함께 감지 할 수 있습니다. 무역 진입 자격을 얻기위한 방정식에 사용 된 0.625, (5/8)의 계수는 피보나치 비율 0.618에 매우 가깝습니다! 이 책은 높은 확률의 거래를하기위한 완전하고 상세한 방법을 제시하며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강력하게 권장됩니다.
Tom Adept 저, 2012 년 10 월 22 일,
나는이 책을 여러 번 읽었으며 돌아가서 부분을 다시 읽을 것이다. 제가 방금 주문한 책은 제 3 권입니다. 그것은 이해하기 어려운 책이지만 일단 그렇게하면 수익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 시장은 이제 바뀌었고 계산은 일부 조정이 필요합니다. 이 책을 다른 사람들과 토론하고 싶습니다. 저는 계산을 조정했고 저자가 대부분의 저술에서 전달하려고 노력한 것을 이해합니다. 내 garnetd64gmail입니다.
D0nt, 2006 년 7 월 27 일
두 개의 추세선을 그려라. 첫 번째 추세선 아래에서 등거리이고 등거리 인 경우 가격이 두 개의 외부 추세선 중 하나를 교차 할 때 구매 또는 판매합니다. 트라이던트 전략.
트라이던트 무역 전략 Charles L. Lindsay.
M. C. Sekhar, 2005 년 1 월 12 일
나는이 책을 마침내 소화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선물과 상품 거래를위한 훌륭한 접근법입니다. 다른 사용자와 전략을상의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시장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Steve Christiansen, 2015 년 4 월 5 일
당신이 시장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이것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유일한 책입니다. 그러나 찰스가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상품을 거래하는 유일한 이유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돈을 버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더 똑똑하게 만들지 못하며 시장 계획에 따라 전략을 따르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그것은 통찰력이 아니라 작동하는 전략입니다. 나는 1979 년에이 거래 전략을 알게되었고 2015 년에도 여전히 작동합니다. 시장 행동에 기반하기 때문에 일할 수 없습니다. 이 책을 사서 얻으면 매우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책은 훌륭한 상태였습니다. 방금이 책을 향수롭게 주문했습니다.
2015 년 3 월 15 일 사무엘 K 테니스 (Samuel K. Tennis)
약속대로 배달이 신속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책은 훌륭한 상태였습니다. 나는 방금 향수 어린 이유로이 책을 주문했다. 저는 수년 전에이 거래 방법론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고용되었으며 본문을 다시보고 싶었습니다. 나는 로버트 피셔 (Robert Fischer)와 켄트 칼훈 (Kent Calhoun)과 비슷한 스윙 시스템을 사용했다. 각각은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주로 동일한 피벗 포인트를 찾고 있었으며, 나는 Kent Calhoun의 5VBTP (5 수직 바 트레이딩 패턴)가 가장 정확하고 일관성이 있다고 믿습니다.

Charles lindsay 트라이던트 거래 전략
작성자 : Lindsay, Charles L.
정가 : $ 50.00.
너는 저장한다 : $ 14.66; 29 %
재고 상태 : 주문 후 보통 3-7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독자 평점 : (0 리뷰)
>>>이 항목 평가 또는 리뷰를 작성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의견을 검토 하시겠습니까?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제작사 : Windsor Bks / Probus.
유형 : 책 - 하드 커버.
게시 날짜 : 9/1/1/1991.
더글라스, 마크; 하트, 톰 (frw)
루카스, 다윗; Lucas, David W .; Lebeau, Charles; Lebeau, Charles, Lucas, David W .; W., Lebeau, Charles & Lucas, David; W., Lebeau, Charles / Lucas, David; 르 보우, 척.
토마스 스 트래들 맨.
D., Schwager, Jack.
가격 변동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되는 소문과 탐욕에 대한 시장 반응을 사용하십시오. 응용 및 거래 기준을 포함한 시스템 전체 공개.
이 책은 운율과 시장 행동의 이유를 추구하는 데 수 시간을 소비하는 몇 가지 심각한 상품 가격 행동 연구원에게 바쳐졌습니다. 시장 행동의 혼란 속에서 실용적인 진리를 찾는 것은 진정으로 사랑의 노동입니다. 그러나 진실은 존재하며, 그 발견으로, 분명히 상품에 대한 공공 거래는 영원히 금지 될 것입니다.
TRIDENT : 무역 전략.
트라이던트 이야기
가격 행동 이론.
트라이던트 모델.
트라이던트 무역 기준.
삼지창 시장 분석.
어떤 시장에서 거래해야합니까?
트라이던트를 거래하려면 얼마나 많은 자본금이 필요합니까?
무역 상품을 놓친 경우에도 무역을 계속 할 수 있습니까?
내가 스윙을 놓친다면 그것은 중요합니까?
나는 B2와 B6이 정말로 필요한가요?
시장 균형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트라이던트 전략을 무역 피라미드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트라이던트 트레이딩 전략 리뷰.
카테고리.
관련 상품.
관련 제품이 없습니다.
이 섹션의 검토 자.
트라이던트 무역 전략.
Charles Lindsay.
트라이던트 무역 전략의 내용.
1. 삼지창의 이야기.
2. 가격 행동 이론.
3. 삼지창 모형.
4. Trident Market Applications.
5. 트라이던트 무역 기준.
6. 삼지창 시장 분석.
어떤 시장에서 거래해야합니까?
트라이던트와 거래하려면 얼마나 많은 자본이 필요합니까?
내가 무역 참가를 놓친다면, 나는 여전히 무역을 할 수 있을까?
내가 스윙을 그리워하는 것이 중요합니까?
B2와 B6이 정말로 필요한가요?
시장 균형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트라이던트 전략을 무역 피라미드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추가적인 트라이던트 개발이있을 것인가?
다음 10 년.
회원 리뷰.
훌륭한 책이 잘 쓰여지지 않았습니다.
17/12/2012 부록 : 재미있게도 충분히 필자는 내 리뷰를 가로 질러 내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잃어 버린 지 오래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에 대해 이상하게 느껴졌습니다. 잊어 버린 나의 회복에 비틀 거리고있었습니다. 내가 BULLFROG였던 비밀 번호! . 다시 나에게 이끄는 것은 299-00 달러에 팔린 Michael Duane ARCHER (2009 년 10 월호)의 Goodman Wave와 Goodman Swing Count System에 대한 GOODMAN CODEX를 다시 읽은 후였다. 이 이론은 모든 책이있는 것처럼 비싼 값을 치르는 책이지만 책 가치가있는 책입니다. 나는 본질적으로 주식 거래 일 / 주 / 월이고 플레이 스테이션 유형 거래는하지 않는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