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이진 옵션의 광고용 재판매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한 차익 거래 전략.


Arbitrage는 가격 차이로 이익을 얻으려는 목적으로 두 가지 다른 시장에서 동일한 보안을 동시에 구매하고 판매하는 것입니다. 독특한 보수 구조 덕분에 바이너리 옵션이 거래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우리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차익 거래 기회를 살펴 봅니다.


차익 거래에 대한 간략한 소개.


주식이 뉴욕 증권 거래소와 나스닥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고 가정합니다. 거래자는 NYSE의 현재 주가가 10.1 달러이고 NASDAQ의 주가가 10.2 달러라고보고 있습니다. 그녀는 1 만 1 천 달러의 비용이 드는 저가의 주식 10,000 개를 구입했고 동시에 10,000 개가 넘는 고가의 주식을 팔아 102,000 달러를 팔았습니다. 그녀는 그 차이 (102,000-101,000 = 1000 달러)를 이익으로 남겨 둡니다 (중개 수수료가 없다고 가정).


효과적으로, 차익 거래는 위험이없는 이익입니다. 두 거래가 끝날 때 (성공적으로 실행 된 경우) 상인은 주식 포지션을 보유하지 않으므로 (위험 부담이 없으므로) 수익을 올렸습니다.


옵션 거래는 가격 변동이 크므로 좋은 차익 거래 기회를 제공합니다. 주식은 차익 거래를 위해 두 가지 다른 시장 (거래소)을 필요로 할 수 있지만 옵션 조합은 동일한 거래소에서 차익 거래 기회를 허용합니다. 예를 들어, long put 및 long futures 위치를 결합하면 합성 통화가 생성되며, 이는 동일한 교환기에서 실제 통화 옵션에 대해 arbitraged가 될 수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유사한 보수를 가진 자산은 서로에 대해 arbitraged입니다.


또한, 차익 거래의 다른 변형도 존재합니다. 주식의 긴 포지션은 주식 선물의 짧은 포지션에 대해 차익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차익 거래 기회는 또한 상관 된 상품과 통화 사이에서 탐험 될 수 있습니다 (예제가 이어짐).


평범한 바닐라 콜과 풋 옵션은 선형적인 보수를 제공하지만, 바이너리 옵션은 "전부 아니면 아니건"또는 "고정 가격"지불을 제공하는 옵션의 특별한 범주입니다. (관련 : 미국 내 거래 바이너리 옵션 안내서 참조)


다음은이 둘 사이의 보수의 차이를 그래픽으로 나타낸 것입니다.


일반 바닐라 옵션의 선형 (및 가변) 지불은 서로 다른 옵션, 선물 및 주식 포지션을 조합하여 서로 차익 거래를 할 수있게합니다 (그리고 상인은 가격 차이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고정 된 보수는 결합 가능성을 제한합니다.


차익 거래의 핵심 아이디어는 유사한 프로파일 (합성 또는 실제)의 자산을 동시에 매매함으로써 가격 차이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이다. 바이너리 옵션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비슷한 보수 프로파일을 가진 자산이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payoff 함수를 복제하기 위해 다른 자산과 관련된 조합을 시도하는 것은 번거로운 작업입니다. 적시에 거래를 수행하기가 매우 어렵고 높은 중개 수수료를 요구하는 여러 가지 입장을 취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진 옵션 거래에서의 차익 거래 기회 :


위에서 언급 한 제약 내에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의 재정 거래 기회는 제한적입니다. 동시에 차익을 청취 할 수있는 유사한 자산을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가장 좋은 옵션은 시간 기반의 재정 거래를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시장 불일치를 확인하고 그에 따른 직위를 취한 다음 그 불일치가 사라지거나 가격 목표 / 중단 손실에 부딪히는 시간이 지나면 이익을 예약하는 것입니다.


NADEX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널리 사용되는 교환 프로그램입니다. 주식, 지수, 선물, 옵션 또는 상품의 다른 시장은 거래 시간이 다릅니다 (제한적 임). 여러 자산 (주식, 선물, 옵션)은 거래 가능 거래 시간에 따라 하루 중 다른 시간에 거래됩니다. 시장이 폐쇄 될 때 발생하는 개발은 시장이 열릴 때 가격의 급격한 변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TSE 100 주가 지수에 영향을 미치고 런던 증권 거래소 (LSE)가 폐쇄 될 때 나오는 뉴스 항목이있을 수 있습니다. FTSE 100 지수에 대한 이러한 뉴스의 정확한 영향은 LSE가 열리고 FTSE가 업데이트를 시작할 때만 볼 수 있습니다. 그때까지 FTSE의 가치에 대한 뉴스의 영향에 대한 추측이 높을 것입니다.


이 인덱스는 NADEX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벤치 마크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FTSE 바이너리 옵션에서 뉴스의 결과로 인한 많은 변동성 및 가격 변동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LSE가 현재 닫혀 있고 FTSE 색인 (마지막 종료 값은 7000)에 대한 업데이트가 없다고 가정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FTSE & gt; 7100"의 최종 가격이 30 달러라고 가정합니다. 뉴스가 발달 한 결과 시장이 열리면 (현재 5 시간 후) FTSE가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 바이너리 옵션 가치는 현재 주가 30 달러에서 50 달러, 60 달러로 상승하기 시작합니다 (변동 가능) $ 70 등등. 거래를 위해 열 때 정확한 FTSE 가치가 될지에 대한 확실성이 없으므로 바이너리 옵션 가격이 위아래로 변동합니다. 이 기간 동안 숙련 된 거래자는 시간 기반 재정 거래를위한 FTSE 바이너리 옵션에 돈을 걸 수 있습니다.


일단 시장이 열리면 FTSE 지수 및 FTSE 선물 가격의 실제 변화가 가시화 될 것입니다. 그것은 FTSE 100 가치를 정확하게 반영하기 위해 FTSE 100 바이너리 옵션 가격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때까지, 경험있는 거래자는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서 과매비 및 과매도 조건을 발견하고 이익을 창출 할 수있었습니다 (아마도 두어 번 정도).


다른 바이너리 옵션 차익 거래 기회는 환율 변동으로 이어지는 원자재 가격 변동의 영향과 같은 상호 연관된 자산에서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금과 석유는 미국 달러와 역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즉, 금이나 유가가 오르면 USD 통화가 약화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경험이 풍부한 거래자는 그러한 시나리오에서 관련 외환 바이너리 옵션으로 차익 거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인은 금 가격이 상승하고 있음을 관찰합니다. 그는 USD / JPY 쌍을 팔거나 EUR / USD 쌍을 사면서 미국 달러를 매도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유가의 상승은 EUR / USD의 가격 인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트레이더는 자산 가격의 이러한 변화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적절한 지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비 농장 급여 바이너리 옵션"과 같은 다른 바이너리 옵션에서의 광고용 재판매는 그와 같은 기반이 아무 것도 상관되지 않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시간 기반의 차익 거래를 시도 할 수는 있지만 추측만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예 : 만기가 가까워지면 포지션을 취하고 변동성의 혜택을 얻으려고 시도하는 등).


이진 옵션 : Arbitrage에 더 좋습니까?


높은 변동성은 중재자의 친구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전부 아니면 아니요"또는 "고정 가격"이윤 ($ 100)과 손실 ($ 0)을 제공합니다. 평범한 바닐라 옵션처럼 수익률과 위험에는 변동성 (또는 선형성)이 없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40 달러에 구입하면 $ 60의 이익 (최종 보수 - 구매 가격 = $ 100- $ 40 = $ 60) 또는 $ 40 손실이 발생합니다. 뉴스 / 수입 / 기타 시장 발전의 영향은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40에서 $ 50, $ 80, $ 10, $ 15 등등).


Arbitrageurs는 대개 이진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습니다. 그들은 부분 이익을 책정하거나 이전에 손실을 줄였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고정 된 가격으로 일정한 보수를 가지므로 기본 값의 변경은 수익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TSE가 7000으로 마감되고 FTSE & gt; 7100의 바이너리 옵션이 $ 30로 거래 되었다면 FTSE에 대한 긍정적 인 뉴스가 나옵니다. FTSE는 7095에 도달하고 10 포인트 범위 (7095-7105)에서 그 수준을 유혹합니다. 이진 옵션 가격은 FTSE의 1 포인트 차이만으로 상인에 대한 손실 - 손실 지불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기 때문에 엄청난 변화를 보입니다. FTSE가 7099로 끝나면 구매자는 그가 지불 한 보험료를 잃게됩니다 ($ 30). FTSE가 7100으로 끝나면 그는 ($ 100- $ 30 = $ 70)의 이익을 얻습니다. $ 30 ~ $ 70은 기본 (7099 ~ 7100)의 1 포인트 제한을 기반으로 한 거대한 변화이며, 이는 바이너리 옵션 평가에 대해 매우 높은 변동성으로 이어져 액티브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에게 큰 가격 변동을 유발합니다.


여러 시장에서 거래되는 유사한 자산이 부족하여 표준 차익 거래 (두 시장 간 유사한 보안의 동시 구매 및 판매)가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에게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에서의 차익 거래 기회는 관련 시장이나 상호 연관된 자산의 시장 외 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차익 옵션에서 선택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독특한 "전부 또는 아니면 아무것도"지불 구조는 시간 기반의 재정 거래 기회를 허용합니다. 높은 편차는 높은 수익 잠재력을 가능하게하지만 손실 가능성도 커집니다. 고위험, 고수익 성으로 인해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은 경험 많은 트레이더에게만 권장됩니다.


자폐증 치료 전문가.


어려운 기술을 가르치십시오.


학부모 및 전문직을위한 교육.


기관 및 기관에 대한 컨설팅.


우리는 가르치기 힘든 어린이와 청소년 치료를 전문으로합니다. 자녀가하지 않는 일을 배우는 것이 필요한 경우, 우리는 전화해야합니다. 자녀가 할 일을해서는 안되는 경우, 우리는 전화해야합니다.


우리는 자폐증, AD / HD, 모든 유형의 행동 문제, 모든 유형의 기능 장애 또는 지연을 가진 수천 명의 사람들과 성공적으로 일했습니다. 우리는 다른 전문가가 도움이 필요할 때 전화하는 사람입니다.


아무도 잘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행동 문제, 언어 및 의사 소통 기술을 가진 수천 명의 사람들을 성공적으로 도왔으며 다른 중요한 기술과 행동을 가르쳤습니다. 문제는 너무 크지 않습니다. 문제는 너무 작지 않습니다.


독립적 인 검사 결과에 따르면 자폐증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은 매 달마다 표준화 된 검사를 3 개월 동안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동 문제는 일반적으로 몇 달이나 몇 년이 아니라 몇 주가 걸려 "고칠 수 있습니다."


Arbitrage 이진 옵션 전략.


중동 - 곧 출시 될 예정입니다.


우리는 최첨단 자폐증 치료 프로그램이 중동에오고 있음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다음 각 도시에 치료 센터를 갖출 것입니다 :


암만시 - 쿠웨이트 요르단시 - 리야드 쿠웨이트시 - 사우디 아라비아 쿠바 - 사우디 아라비아 두바이 - 아랍 에미리트 아부 다비시 - 아랍 에미레이트 더 읽기.


많은 가족이 자녀의 치료를 위해 사우스 플로리다로 여행합니다. 일부는 몇 주 동안이나옵니다.


우리의 전문 직원이 귀하의 지역을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모든 영어 및 한국어를 제공합니다.


많은 훌륭한 서비스는 인터넷 및 / 또는 일부 조합을 통해 제공 될 수 있습니다.


2 진 옵션 Arbitrage.


차익 거래는 서로 다른 시장에 상장 된 자산 또는 서로 밀접하게 관련이있는 두 자산간에 시장 가치 평가에서 차액을 매매하는 행위입니다. 바이너리 차익 거래의 예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존재합니다 :


주식 (또는 인덱스)과 그 선물 (또는 인덱스 선물) 카운터 파트. 다른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된 동일한 주식. 미국 예탁 증권 (ADR)으로 미국 거래소에 상장 된 유럽 회사의 주식이 그 예입니다. 금과 같은 상품은 시카고 상품 거래소 (Chicago Mercantile Exchange) 및 선물 시장과 같은 상품에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차익 거래를 위해서는 동일한 기본 플래트 폼을 사용하지 않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사용해야합니다. Traderush (SpotOption 플랫폼) 및 EZTrader (이 브로커는 자체 플랫폼이 있음)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주가 지수는 선물이자 개별 지수 자산으로 거래됩니다. SpotOption 화이트 라벨 플랫폼을 사용하는 브로커의 플랫폼을 살펴보면 플랫폼에 나열된 거의 모든 주식 인덱스가 인덱스 자산 및 선물 자산으로 거래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우 존스 지수와 같은 지수는 하루 중 특정 시간 (일반적으로 1.30GMT에서 7.30GMT까지)에 거래되지만 다우 존스 미래는 더 오랜 기간 동안 거래됩니다. 거래자는 이러한 자산에 대해 재정 거래 계약을 교역 할 수 있습니다.


차익 거래 거래의 원칙은 한 시장에 상장 된 자산의 가격이 다른 시장에 상장 된 동일한 자산의 가격 가치보다 뒤떨어 질 수있는 기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얼마 후, 시장은 밸류에이션의 지연을 커버 할 것이고, 뒤처진 자산은 결국 시장 가치 측면에서 메이트를 따라 잡을 것입니다. 가격 지연 기간을 고를 수있게되면, 상인은 후행 자산이 주요 자산을 따라 잡을 때 발생할 수있는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우 존스 주가 지수와 다우 존스 지수의 예를 제시했습니다. 새로운 월 첫 주 금요일마다 1.15GMT에서 발표되는 비농업 임금 보고서와 같은 이벤트는 다우 존스 선물 자산에 즉시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색인 자체가 1.30GMT까지 열리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색인이 사업을 위해 열리는 즉시 적용될 지연을 보게 될 것입니다.


항상 다른 클래스에 나열된 동일한 자산 일 필요는 없습니다. 상품 및 상품 통화와 밀접한 상관 관계가있는 유가 증권 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유 가격과 미 달러 가치 간에는 역의 관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유가가 상승 할 때 EURUSD의 가치가 상승 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유가가 상승 할 경우, 통화 쌍이 미국 달러의 역효과를 낳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원유 가격의 상승은 원유와 달러의 역관계를 반영하는 USDCAD의 가치 하락과 원유와 캐나다 달러 간의 직접적인 관계 (두 번째 국가와의 통화 가장 큰 석유 매장량). 일반적으로 경기 지연 요소가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상인이 원유 시장에서 큰 움직임을 보게된다면 그는 움직이는 방향에 따라 상품 통화 쌍에 대한 이진 옵션 차익 거래를 수행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상품 외환 차환이라고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차익 거래를 수행하기 위해서 거래자는 언제나 그러한 기회가 존재 함을주의해야한다. 그것은 어떤 기회가 존재하고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는지 식별하는 문제입니다. 또한 평가 지연은 일시적인 현상으로 단 몇 분만에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실행 속도는 무엇을 움직일 지 결정할 때 중요합니다.


IQ Option은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브로커 중 하나이며 모든 거래자에게 안전한 피난처입니다. 이 중개인은 CySEC에 의해 규제되며 최저 1 달러의 스톡 옵션과 다양한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진 옵션 재정 중재 전략. 이것이 차익 거래가 새로운 거래자에게 피해를 줄 수있는 이유입니다. 말할 것도없이, 대부분의 재정 거래 거래는 작은 가격 / 가치 위반에 대한 것이며 일반적으로 초보자가 충분히 고생하지 못합니다. 이 전략으로 의미있는 돈을 벌기 위해서는 커다란 거래 계좌가 필요합니다. 아직도 관심이 있다면.


2 진 옵션 Arbitrage. 바이너리 옵션을위한 가장 수익성있는 전략.


이진 옵션 재정 중재 전략. 이진 옵션 전략 이진 옵션 신호 binaryoptionssignals1.


바이너리 옵션의 차익 거래 자동화를위한 BinaryTrader 소프트웨어 복합체. BinaryTrader 프로그램은 바이너리 옵션으로 차익 거래를 자동화하기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어떤 2 진 옵션 차액 결제입니까? 그것은 독창적 인 트레이딩 전략으로, 바이너리 옵션 견적이 견적을 뒤따 랐을 때 상황을 모니터하고, 주요 출처에서 제공하며, 선매 가격 방향의 옵션 거래를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WEB 플랫폼의 옵션 브로커를 포함하여 대다수의 기존 거래 단말기에 적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유일한 특징은 화면상의 이미지 그림 형태로만 사용할 수있는 거래 도구의 견적을 얻을 수있는 신경망을 기반으로하는 견적 인식 모듈의 교육 기회입니다. 클릭 설정 모듈을 사용하면 키 누르기 및 닫기 팝업 창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수동 거래만을 목적으로하는 터미널 거래를 완전히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데모 버전을 다운로드하십시오. 프로그램 작업은 새로운 BinaryTrader 프로젝트를 생성하는 것으로 시작되며 다음 단계로 구성됩니다. 선택할 수있는 옵션 : 거래 터미널의 모든 버튼이 표시되고 클릭 할 수 있어야합니다.


오작동을 피하기 위해 거래 단말기를 이동, 확장 또는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앞으로이 지역에서 BinaryTrader의 견적을 승인하고 수출 할 예정입니다. 할당 된 필드에는 외부 요소가 없어야합니다. 강조 표시 한 후 "Enter"키를 누르십시오.


옵션 매매에 대한 압박 포인트를 결정하십시오. "Enter"키를 눌러 클릭 포인트 지정을 마칩니다. 조건부 클릭은 조건이 완료된 후 수행됩니다. 조건 specified 지정된 영역의 색상 이동. 새로운 버튼이나 창이 나타나면 영역 변경의 색상을 닫는 데 필요한 여는 거래 및 팝업 창을 밀어내는 데 필요한 새로운 버튼의 모양을 식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장소에서 버튼이 나타나야 만 목표 조건을 설정하고 근처에서 버튼을 누르기위한 목표를 설정합니다. "Enter"키를 눌러이 절차를 마칩니다. 견적의 필드가 설정되면, 인식 모듈의 훈련을 할 필요가있다. 교육 시작을 누르면 BinaryTrader 창에 견적이 나타납니다.


따옴표는 다른 번호에서 명확히 "잘라야"합니다. 기본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 대조 규정에 따라이 결과를 얻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 후에는 모든 시간이 다가올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있습니다. 중개인에 따라 5 분에서 20 분이 소요됩니다. 이 숫자는 기호가 다음에 있는지 여부에 따라 여러 이미지가있을 수도 있습니다.


데이터 수집이 끝나면 적색 정지 버튼을 누르고 창에서 상단 행 번호 패드를 사용하여 해당 번호에 기호를 할당해야합니다. 이 번호 패드는 "중지"버튼을 클릭 한 후에 나타납니다. 모든 기호는 하나의 숫자에 대응됩니다. 실수로 입력 한 번호를 지우려면 - "백 스페이스", 읽을 수없는 기호이면 "공백". 문자의 모든 예에 대한 대응을 지정한 후에, 신경망 훈련 절차가 시작됩니다.


대개 몇 초 정도 걸립니다. 프로젝트를 저장해야합니다. 프로젝트를 저장하면이 중개인에게 한 번 더 훈련하지 않을 기회가 주어집니다. 견적 필드를 설정하고 조건부 클릭을 설정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차이가 나타나면 스프레드 차트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이러한 편차의 출현을 감지하고 옵션을 처리합니다. 전략의 매개 변수를 설정해야합니다. 이 중개인의 중재 가능성을 결정하고 거래 시스템의 매개 변수를 결정하기 위해 백 테스트가 수행됩니다.


백 테스팅을 위해서는 데이터 스프레드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데이터가 많을수록 테스트가 더 정확하게 수행됩니다. 편차 수준 매개 변수를 변경하면 균일하게 증가하는 입금 수준에 도달해야합니다. 균형 차트가 증가하지 않으면 브로커, 거래가 빠르거나 주요 출처가 느리다는 뜻입니다. 미끄러짐과 지연의 모양과 가치를 추정 할 수있는 기회가 없기 때문에 역사적 테스트의 결과에는 성격이 있다고주의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 테스팅의 부정적인 결과는 적절한 거래 매개 변수를 찾고 차익 거래에 적합하지 않은 일부 브로커를 선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동 거래를하려면 BinaryTrader 메인 윈도우의 녹색 버튼을 눌러야합니다.


VPS 창을 열어 두어야합니다. 프로그램이 자동 모드에서 작동 할 때 계획되지 않은 다른 팝업 및 터미널 형태의 다른 변경으로 인해 오작동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거래 프로세스를 제어해야합니다. 이진 옵션 차선책 더 자세히 읽으십시오. MegaClicker MT4 수동 거래 에뮬레이터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십시오. 무료 웹 세미나 자세히보기.


BinaryTrader 소프트웨어 바이너리 옵션의 재정 거래 거래를 자동화하기위한 소프트웨어 복합체. 인식 모듈의 짧은 훈련 후 무역 단말기 견적의 그래픽 인식 다음 출처에서 빠른 견적을 받는다 : 프로그램 작동 방법 프로그램은 두 출처에서 도구를 교환 한 견적을 받는다 : 새로운 BinaryTrader 프로젝트 만들기 프로그램 작성은 새로운 BinaryTrader 프로젝트 및 다음 단계로 구성됩니다 : 선행 인용의 소스 선택 다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인용의 인식을위한 할당 화면 영역의 예.


클릭 수 설정의 예. 추가 버튼의 모양 예. 조건부 클릭 수 설정의 예. 견적 인식 모듈 교육 견적 필드를 설정 한 후에는 인식 모듈 교육을해야합니다. 교육 견적 인식 모듈의 예제 거래를 여는 가격 편차 수준. 가격이 브로커와 주요 견적 소스 간의 차이에 도달하면 거래가 열릴 것입니다.


평균선은 계산 정상 확산 수준으로 사용됩니다. 기본값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거래 간의 최소 시간. 수동 거래 모방의 경우 여러 거래를 개설하는 사이에 지연 매개 변수가 있습니다. 그러한 지연이 없으면 프로그램이 1 초에 10 번 이상 동일한 거래를 열 수 있습니다. 수동으로 거래하는 경우에는 불가능합니다. 이 매개 변수를 5 초 이상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역 테스트이 브로커에서 중재 가능성을 결정하고 거래 시스템의 매개 변수를 결정하기 위해 백 테스트가 수행됩니다.


테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다음을 설치해야합니다. 이 시간이 짧을수록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1 분 이내로하십시오. 지불 비율. 지불 비율은 거래 터미널에 표시됩니다. 일부 브로커에서는 거래 시간 중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지불 비율이 높을수록 수익성 높은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 매개 변수를 사용하면 지연에 따른 트랜잭션 실행 틱의 영향을 추정 할 수 있습니다. 결과에 대한 밀리 초 단위의 트랜잭션 실행 지연의 영향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거래 자동화 거래를하려면 BinaryTrader의 메인 윈도우에서 녹색 버튼을 눌러야합니다.


이진 옵션에서 Arbitrage 사용.


바이너리 옵션의 광고용 사이트 및 # 8211; 상품 차트.


소매업 종사자가 차익 거래에 개입하기가 어려울지라도, 그것은 거래가 더 많은 돈을 돈으로 쓸 수있는 방법으로 사용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 이것은 기술 전략보다는 시장에서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하는 기술이지만 전략은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Arbitrage는 독점적 인 통화 영역이 아니지만 실제로는 통화 쌍을 사용하여 바이너리 옵션에 허용되는 양만큼 단순하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이너리 옵션과 함께 사용하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통화 차익 거래의 기본 사항을 살펴 보겠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에서 Arbitrage 사용의 뼈.


통화는 쌍으로 거래되고 서로 상대적으로 가격이 이동합니다. 하나의 통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그것의 가치는 올라갑니다. 때로는 통화에 대한 많은 수요가있을 것이며 그 가격은 다른 하나의 통화에 비해 올라갈 것입니다. 이것은 정통한 상인이 하나의 화폐로 살 수 있고 훨씬 더 높은 가격으로 다른 화폐로 팔 수있는 화폐 가격 사이에 갭을 야기한다.


현실 세계에서 컴퓨터와 즉각적인 의사 소통을하는 경우 그 가격 차이는 상대적으로 드뭅니다. 그 이유는 일이 발생할 때마다 주요 무역 기관이 들어와 가격 균형을 이루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대부분의 통화 쌍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며 서로 안정적인 거래를 유지합니다. 예를 들어, 유로화가 달러 대비 가치 하락한다면, 거의 즉시 엔화 가치를 상실하게됩니다. 통화 쌍의 상대 가치를 사용하면 시장 상황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에서 arbitrage를 사용하는 예.


예를 들어, 유로를 추적하고 있으며 유로화가 달러에 비해 높지만 분석가가 엔에 대해 동일하게 유지하는 것으로 나타나면 달러가 약 해지고있는 것으로 추정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추가 데이터 포인트를 수집하여 거래 기회를 창출하고 추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달러와 엔 간 분석을 적용하여 미 달러 가치가 약화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EURUSD에 전화를 걸면 쌍이 올라갈 것이라는 두 개의 독립적 인 신호가 있습니다.


반대로, 유로화가 달러화에 대해서는 얻지 만 엔화에 대해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서 달러로 약세를 찾지 못하면 잠재적으로 잃어버린 무역에서 벗어날 수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전략이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이 재정 거래 트릭을 사용하면 전략이 잘못된 신호를주는시기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요약하면 한 쌍의 신호를 얻으면 세 번째 쌍을 분석하고 시장 이동을 확인하여 신호를 삼각 측량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