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이중 배리어 바이너리 옵션


더블 배리어 옵션.
'이중 배리어 옵션'의 정의
기본 자산의 가격 변동에 대한 허용 범위를 정의하는 두 개의 별개의 트리거가있는 옵션입니다. 투자자가 지불금을 받기 위해서는 두 가지 상황 중 하나가 발생해야합니다. 가격이 범위 한계 (노크 인 경우)에 도달해야하거나 가격이 한도 (노크 아웃)를 만지지 않도록해야합니다.
'더블 배리어 옵션'을 깨기
이중 장벽 옵션은 두 개의 종속 knock-in 또는 knock-out 옵션의 조합입니다. 더블 노크 아웃 옵션에서 장벽 중 하나에 도달하면 해당 옵션이 종료됩니다. 더블 노크 인 (double knock-in) 옵션에서 장벽 중 하나에 도달하면이 옵션이 활성화됩니다.

이중 배리어 바이너리 옵션
FINCAD는 업계에서 가장 투명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모든 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문서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백서, 기사 및 사례 연구의 광범위한 라이브러리로 보완됩니다.
소개.
바이너리 배리어 옵션은 디지털 옵션의 한 종류로 옵션의 지불금은 옵션 수명 기간 동안 자산이 장벽 레벨에 닿았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지불금의 가치는 기초 가격과 행사 가격의 차이의 크기에 영향을받지 않으며 현금 지불 또는 기본 결제 수단의 형태 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설명 된 옵션은 경로에 따라 달라지며, 지불금 프로파일은 옵션 기간 동안의 자산 가치와 장벽에 도달했을 때의 기본 자산의 가치 또는 옵션의 만료일에 따라 달라집니다. 통화의 경우 기본 자산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높으면 지불금이 수령되고, Put의 경우 파업이 기본 자산 가격보다 큰 경우 지불금이 수령됩니다.
기술적 세부 사항.
이진 장벽 옵션에는 두 가지 클래스가 있습니다. 첫 번째 옵션은 옵션의 수명 기간 동안 장벽이 맞았을 때 (또는 자산에 맞지 않을 때) 현금을 지불하는 옵션입니다.
장벽이 치거나 옵션 만기일에 지불금이 지급됩니다. 현금 지불의 경우이 구분은 지불 기간을 할인하는 기간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자산 지불금의 경우 구분이 더 미묘합니다. 배리어를 만졌을 때 지불금을 지불하면, 지불금의 현재 가치는 할인 된 배리어 가격과 같습니다. 배리어를 만졌을 때의 자산 가치이기 때문에 지불금의 현재 가치는 할인 된 배리어 가격과 같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지불금이 옵션 만기일에 이루어진다면, 지불금의 현재 가치는 자산 가치가 만료일에 있었던 모든 것과 동일하며, 평가 일까지 할인됩니다.
두 번째 등급에는 옵션의 수명 기간 동안 장벽이 맞았을 때 (또는 타격을받지 않은 경우) 옵션이 만료시 현금으로 지불되는 경우 현금 (또는 자산) 지급이 이루어지는 옵션이 포함됩니다. 이들은 노크 - 인 및 녹아웃 바이너리 장벽 옵션의 유형입니다.
FINCAD 라이브러리에는 다양한 이중 바리어 바이너리 옵션을 포함하여 다른 유형의 디지털 옵션이 있습니다.
분석 지원.
FINCAD 바이너리 장벽 옵션 기능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벽에 닿은 경우 자산 가치와 동일한 보수 또는 장벽에 결코 닿지 않는 경우 아무 것도없는 이진 장벽 옵션에 대한 장벽을 치는 공정 가치, 위험 통계 및 확률을 계산합니다. 장벽에 닿은 경우 일정 금액의 현금을 지불하거나 장벽을 절대 건드리지 않은 경우 아무것도 표시하지 않고 이진 장벽 옵션에 대한 장벽을 치는 공정 가치, 위험 통계 및 확률을 계산합니다. 장벽에 닿았을 때 그 옵션이 돈에있는 경우, 공정 가치, 위험 통계 및 노크 - 바이너리 장벽 콜에 대한 장벽에 부딪 힐 확률을 계산하거나 자산 가치와 동일한 보수를 두는 옵션을 계산하십시오. 위험 가격 통계 및 노크 - 바이너리 장벽 콜을위한 장벽을 치는 확률을 계산하거나 장벽에 닿았을 때 옵션이 현금 인 경우 고정 된 금액의 현금을 지불하는 옵션을 계산하십시오. 장벽에 접촉하지 않은 경우 자산의 가치와 동일한 보수 또는 장벽에 닿은 경우 아무것도없는 이진 장벽 옵션에 대한 장벽을 치는 공정 가치, 위험 통계 및 확률을 계산합니다. 장벽에 닿지 않는 경우 일정 금액의 현금을 지불하거나 장벽에 닿은 경우 아무것도 표시하지 않고 이진 장벽 옵션에 대한 장벽을 치는 공정 가치, 위험 통계 및 확률을 계산합니다. 장벽이 접촉되지 않고 옵션이 만료 시점에 돈이있는 경우 공정 가치, 위험 통계 및 노크 아웃 바이너리 장벽 콜에 대한 장벽을 치는 확률 또는 자산의 가치와 동일한 보수를 넣는 확률을 계산합니다. 장벽에 닿으면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위험이 통계치와 노크 아웃 이진 장벽 전화에 대한 장벽을 치는 확률을 계산하거나 장벽이 만지지 않고 옵션이 만료 시점에 돈이있는 경우 일정 금액의 현금을 지불하는 옵션을 계산하거나 장벽을 만진다면 아무 것도 없습니다. 보수가 만료일 인 경우 경로 의존 디지털 옵션에 대한 장벽을 치는 공정 가치, 델타 및 확률을 계산합니다. 장벽에 닿은 공정 가치, 델타 및 확률을 계산하여 장벽에 닿은 시점에 보수를 얻는 경로 옵션 디지털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바이너리 배리어 옵션을 평가할 수있는 FINCAD 제품을 평가하려면 FINCAD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차세대 강력한 평가 및 위험 솔루션이 여기에 있습니다.
F3 브로셔.
다중 자산 파생 상품 및 고정 수입에 대한 포트폴리오 평가 및 위험 분석.
발견 뉴스 레터.
분기 별 뉴스 레터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FINCAD는 다중 자산 파생 상품 및 채권 포트폴리오에 대한 정교한 평가 및 위험 분석의 선두 업체입니다. FINCAD는 1,000 개가 넘는 글로벌 금융 기관이 수익을 향상시키고, 위험을 관리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규제를 준수하고, 투자자와 주주에게 확신을 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객은 선도적 인 자산 관리자, 헤지 펀드, 보험 회사, 연금, 은행 및 감사원을 포함합니다.

이중 배리어 바이너리 옵션
FINCAD는 업계에서 가장 투명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모든 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문서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백서, 기사 및 사례 연구의 광범위한 라이브러리로 보완됩니다.
단순한 유럽식 또는 미국식 통화 또는 Put 옵션의 결과는 자산의 가치에만 의존하며 거기에 도달하기위한 경로에는 의존하지 않습니다. 이중 장벽 옵션은 장벽이 낮고 장벽이 높습니다. 이러한 장벽이 옵션을 제어합니다. 일단 이러한 장벽 중 하나가 위반되면 옵션의 상태가 즉각 결정됩니다. 장벽이 장벽에 있거나 노크 된 경우 옵션이 나타나거나 장벽이 바깥에 있거나 장벽을 두드리면 존재하지 않게됩니다.
여러 유형의 이중 장벽 옵션이 존재하며 몇 가지 주요 기능을 고려하여 이러한 옵션을 이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첫 번째 기능은 다음과 같은 기본 옵션입니다.
유러피안 스타일, 콜 또는 풋 옵션 미국 스타일, 콜 또는 풋 옵션 바이너리 옵션, 현금 또는 아무것도, 자산 또는 아무 것도 장벽이 맞았는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아시아 옵션과 같은 다른 가능성이 있지만이 문서에서는이 옵션을 고려하지 않으며 다른 경우와 관련된 기능도 고려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특징은 장애물의 조합입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블 녹아웃 (DKO) 또는 다른 이름, 원터치 녹아웃, 배리어 옵션. 이 경우 하부 및 상부 장벽은 모두 녹아웃 장벽입니다. 처음 옵션의 소유자는 호출 또는 풋 옵션을 소유합니다. 장벽이 파기 된 경우 언제든지 옵션을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노크 아웃). 어떤 경우에는, 녹아웃에서, 홀더는 환불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중 노크 - 인 (DKI) 또는 원터치 노킹 - 인 (One-Knock-in), 배리어 옵션 (Barrier Option)이 경우, 장벽이 파손되면 장벽 옵션의 소유자가 노크 (knock-in)되어 콜 또는 풋 옵션이 소유됩니다. 옵션이 절대로 쓰이지 않는 경우, 보유자는 환불을받을 수 있습니다. 상부 배리어 녹아웃 (UKO) 이중 배리어 옵션이 경우, 배리어가 낮아지기 전에 상부 배리어가 파손되면 옵션 홀더가 녹아웃됩니다. 상층부가 넘어지기 전에 하층부가 파손되거나 장벽이 파손되지 않은 경우, 소유주는이 옵션을 소유합니다. 상부 배리어 녹아웃 (UKO2) 이중 배리어 옵션이 경우, 배리어가 낮아지기 전에 상부 배리어가 파손되면 옵션 홀더에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상부 장벽보다 하부 장벽이 파손되면 홀더는 옵션을받습니다. 장벽이 둘 다 위반되지 않으면 소유자는 아무 것도 얻지 못합니다. 하부 배리어 녹아웃 (LKO) 이중 배리어 옵션이 경우, 하부 배리어가 상부 배리어보다 먼저 파손되면 옵션 홀더가 녹아웃됩니다. 상위 차단 장이 하위 차단 전에 위반되었거나 둘 다 차단되지 않은 경우 소유자는 옵션을 소유합니다. 하부 배리어 녹아웃 (LKO2) 이중 배리어 옵션이 경우, 하부 배리어가 상부 배리어보다 먼저 파손될 경우 옵션 홀더는 아무 것도 얻지 못합니다. 상단 장벽이 낮아지기 전에 위반되면 옵션을받습니다. 장벽이 둘 다 위반되지 않으면 소유자는 아무 것도 얻지 못합니다. 상부 배리어 노크 - 인 (UKI) 이중 배리어 옵션이 경우, 하부 배리어 이전에 상부 배리어가 파손되면 옵션 홀더는 콜 또는 풋 옵션을받습니다. 장벽이 둘 다 위반되지 않으면 소유자는 옵션을 소유합니다. Lower barrier knock-in (LKI) 더블 배리어 옵션은 UKI와 동일하게 스위치를 낮추거나 낮 춥니 다. 더블 터치 녹아웃 옵션 (DTKO)이 경우 홀더는 처음에는 통화 또는 옵션을 보유합니다. 그러나 옵션의 수명 기간 동안 상부 및 하부 장벽이 모두 파손되면 홀더가 파손됩니다. 더블 터치 노킹 인 옵션 (DTKI)이 경우, 옵션의 수명 기간 동안 상부 및 하부 장벽이 모두 파손되면 홀더는 통화 또는 풋 옵션으로 노크됩니다.
이러한 다양한 장벽 기능을 모두 사용하여 리베이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리베이트 (현금 또는 자산 금액)는 하나 또는 다른 장벽에 부딪혔을 때나 장벽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리베이트 기능을 사용하면 장벽 수준에 따라 디지털 / 바이너리 보상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특징은 장벽에서 수행되는 모니터링 유형입니다. 몇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각 장벽은 옵션 수명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모니터링됩니다. 각 장벽은 옵션 수명 기간 동안 특정 창에 대해 부분적으로 모니터링됩니다. 창문이 열리는 동안 장벽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됩니다. 각 장벽은 옵션 수명 기간 동안 특정 창에 대해 부분적으로 모니터링됩니다. 이 창에서 장벽은 별도의 날짜에 모니터링됩니다. 각 장벽은 옵션 수명 기간 동안 특정 날짜에 개별적으로 모니터링됩니다.
우리는 또한 다음과 같은 관습에 유의합니다 : 역사적으로 빠진 옵션에 대한 공정 가치와 위험 통계는 역사적으로 현재를 포함하는 경우 0입니다. 기본 가격이 하위 장벽 값보다 작거나 상위 장벽 값보다 큰 표준 DKO 옵션의 경우 모든 통계는 따라서 장벽을 위반할 확률을 제외하고는 0과 같습니다. . 부분적으로 및 / 또는 이산 적으로 모니터링되는 장벽의 경우, 옵션의 평가 일에 장벽이 존재하고 모니터링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중 장벽 옵션과 그 가치를 평가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FINCAD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차세대 강력한 평가 및 위험 솔루션이 여기에 있습니다.
F3 브로셔.
다중 자산 파생 상품 및 고정 수입에 대한 포트폴리오 평가 및 위험 분석.
발견 뉴스 레터.
분기 별 뉴스 레터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FINCAD는 다중 자산 파생 상품 및 채권 포트폴리오에 대한 정교한 평가 및 위험 분석의 선두 업체입니다. FINCAD는 1,000 개가 넘는 글로벌 금융 기관이 수익을 향상시키고, 위험을 관리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규제를 준수하고, 투자자와 주주에게 확신을 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객은 선도적 인 자산 관리자, 헤지 펀드, 보험 회사, 연금, 은행 및 감사원을 포함합니다.

더블 배리어 바이너리 옵션.
관련 관심사.
평가 및 통계.
공유 옵션.
문서 작업.
이 미리보기에는 2 ~ 9 페이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추천 문서.
더블 배리어 바이너리 옵션과 유사한 문서.
그리스인에 관한 문서 (재정)
옵션에 관한 서류 (재정)
바닥 글 메뉴.
적법한.
소셜 미디어.
저작권 및 사본; 2017 Scribd Inc. 책 검색. 모바일 사이트. 사이트 디렉토리. 사이트 언어 :
확실합니까?
이 작업은 실행 취소 할 수 없습니다. 너 정말 계속하고 싶니?
이 목록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선택한 모든 항목이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이 책은 모든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큐레이팅 된 타이틀은 & amp; # 39 사랑할 것입니다.
이 제목의 나머지 부분은 곧 제공 될 예정입니다.
더블 배리어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