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촛대 차트


원통형 차트 및 패턴.


촛대 차트는 아마도 가장 인기있는 거래 차트입니다. 각 양초 안에 풍부한 데이터가 숨겨져있어 패턴이 많은 무역 또는 거래 전략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촛대와 촛불 자체의 각 요소를 설명합니다. 그런 다음 doji, hammer 및 gravestone과 같은 일반적인 촛대 패턴을 설명합니다. 그 외에도 우리는 전략의 일부를 탐구하고 간단한 자습서로 차트 분석을 탐구합니다. 독서 촛대 차트는 기술 분석 및이기는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제공합니다.


일본어 촛대 차트 설명.


일본어 촛대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차트 유형 중 하나입니다. 차트는 많은 정보를 보여주고 매우 시각적 인 방법으로 거래자가 잠재적 인 거래 신호 또는 경향을보고 더 빠른 속도로 분석을 수행 할 수있게 해줍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본 촛대가 무엇인지, "양초"가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기본적인 촛대 해석에 대해 설명합시다.


거래 산업에 익숙하지 않은 많은 초보자 상인들은 이해하기 쉽고 누군가에게 실제 거래되는 느낌을주기 때문에 촛대에 집중합니다. 그러나 아무도 촛대 패턴을 사용하지 않고 돈을 벌어 들인 것도 사실입니다. 많은 새로운 상인들은 처음에는 거래에 대한 독서에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촛대 패턴으로 좋은 결과를 얻었 기 때문에 흥분됩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그들은 실패하고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되돌아옵니다.


촛대 패턴은 좋은 도구이지만 확인을 위해서입니다. 물론 모든 상인은 양초를 읽는 법을 알아야합니다. 나는 이것이 새로운 상인을위한 "교훈 # 1"이라고 생각한다. 양초를 올바르게 읽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거래에서 확인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8211; 하지만 먼저 기본 사항을 알아야합니다.


촛대 패턴입니다.


일본 촛대는 자산 가격의 고가, 저가, 종가 및 종가를 보여주는 차트 유형으로, 읽기 쉽고 간단한 해석을 통해 특정 기간에 자산이 위 또는 아래로 끝났는지 여부를 빠르게 보여줍니다. 시장. 촛대는 1 분짜리 차트부터 주간 및 연간 차트까지 모든 기간에 사용할 수 있으며, 고대 사무라이가 지배하는 일본의 봉건적 인 쌀 시장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길고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정보를 제공하면 분석을 수행하고 거래 신호를 알아 내기가 비교적 쉬워집니다 (차트의 다른 형태와 비교하여).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려면 각 막대가 어떻게 구성되는지 살펴야합니다. 표시된 것처럼 각 촛불은 자산 가격의 공개, 마감, 상한 및 하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각 차트에는 선택한 기간이 반영됩니다. 예를 들어, 5 분 차트가 사용 된 경우 각각의 촛불은 5 분 동안 열린 가격, 가까운 가격, 높은 가격 및 낮은 가격 정보를 보여줍니다. 5 분이 경과하면 새로운 5 분짜리 촛불이 시작됩니다.


1 분 차트를 사용하든 주간 차트를 사용하든 동일한 프로세스가 발생합니다. 열기와 닫기는 촛대의 "뚱뚱한"부분으로 표시됩니다. 이것은 실제 몸이라고 불리며, 열림과 닫힘의 차이를 나타냅니다. 가까운 쪽이 열린 쪽보다 높으면 양초가 초록색이나 흰색이됩니다. 닫기가 열리는 것보다 낮 으면 바가 빨간색이나 검은 색이되지만 다른 차트에서 다른 색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공개 또는 마감은 반드시 기간의 최고 또는 최저 가격 포인트는 아닙니다. 이 기간 동안의 높은 가격과 낮은 가격은 "윅"또는 "상단 그림자"와 "낮은 그림자"로 표시됩니다. 상단 그림자의 높은 지점은 자산이 그 기간 동안 갔던 가장 높은 가격을 제공하고, 낮은 지점은 그림자가 낮 으면 해당 기간 동안 자산이 가장 낮은 가격에 제공됩니다.


상한 또는 하강의 그림자가 없다면 개폐는 그 기간 동안 높고 낮았 음을 의미하며 그 자체로는 시장의 힘과 방향의 신호입니다. 때로는 거의 모든 상체 및 / 또는 아래 그림자가있는 막대가 실제로는 거의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들은 도지 (dojis)라고 불리우며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균형 잡힌 시장이며 종종 강한 신호를 보냅니다.


전략의 기초.


매우 시각적 인 촛대로 인해 상인이 분석 및 거래를 성립시키는 데 필요한 많은 신호와 패턴이 있습니다. 일부 패턴은 고급 전략으로 분류되지만 일본어 촛대 차트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이해해야하는 일반적인 원칙이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이 토론에서이 아이디어들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긴 실제 몸체는 작은 실제 몸체보다 강한 압력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긴 초록색 몸체는 작은 초록색 몸체보다 강한 구매 압력을 나타냅니다. 긴 붉은 색 몸체는 작은 빨간 몸체보다 강한 판매 압력을 나타냅니다. 그림자는 촛불을 닫을 때 가장 강한 구매자 또는 판매자의 그룹을 결정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이전 술집을 닫을 때 가장 강한 그룹이 다음 술집으로 가장 강력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퍼 섀도우가 거의없는 긴 그림자는 판매자가 가격을 낮추려고 시도했음을 나타내지 만 궁극적으로 구매자는 가격을 높이는 데 성공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강세를 보였습니다. 그림자가 거의없는 긴 상층 그림자는 구매자가 가격을 올리려고했지만 궁극적으로 판매자는 가격을 낮추는 데 성공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강세를 보였습니다.


통역.


많은 상인들이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것은 양초의 꼬리 나 심지입니다. 가격 기간 동안 발생한 가격의 최고치와 최저점을 표시하고 최고점과 최저점과 관련하여 가격이 닫힌 곳을 표시합니다. 거래의 평균 하루 동안 그림자는 일반적으로 형성되며, 실제로는 그다지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나 가격이지지 수준이나 저항 수준 또는 추세선을 따라 거래하거나 뉴스 이벤트 중일 때처럼 강한 그림자가 형성되어 진정한 의미의 거래 신호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양초 심지, 그림자 및 꼬리에 대해 기억해야 할 것이 있다면 그것이 시장에서의지지, 저항 및 전환점의 환상적인 징조라는 것입니다. 이 점을 설명하기 위해 긴 상반 또는 하향 그림자를 포함하는 두 개의 매우 특정한 양초 신호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망치.


망치는 길고 낮은 꼬리와 작은 몸체가 촛불의 꼭대기 근처에있는 양초입니다. 그 기간 동안 (1 분, 5 분 또는 매일 촛대 여부에 관계없이) 그 가격이 열리고 상당히 떨어진 것으로 나타 났으 나 열린 채로 (위 또는 아래) 닫히기 위해 다시 모였다. 이것은 구매자가 약한 시장에 발을 들여 놓았으며 "바닥을 치고있다"는 신호이다.


긴 꼬리는 장소 곳곳에서 보이며, 독자적으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길게 낮은 꼬리 해머가 지원 가까이에서 볼 때 중요합니다. 그것은 판매자가 지원을 통해 가격을 밀어 넣으려고했지만 실패했음을 나타내며, 이제 구매자는 가격을 다시 올릴 수 있습니다. 여기서 기억해야 할 점은 망치가 새로운 지원 영역을 나타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림 1은 USDJPY 일간 차트에 망치 양초의 예를 보여줍니다.


3 개의 양초, 긴 꼬리를 가진 모두는 동일한 가격 지역에서 생기고 아주 유사한 가격 낮은 것을 보냈다. 3 개의 긴 꼬리가 달린 양초가 모두 같은 지역을 존경하며 100.800에 강한지지를 보였다. 망치가 생겼을 때 (그 아래 붉은 색 영역의 세 번째 촛불) 판매자는 가격을 낮추기 위해 노력했기 때문에 가격이 계속 오를 가능성이 높지만 그렇지 못했다.


묘비.


묘석 (또는 & nbsp; 묘석 & # 8217;)은 긴 상단 꼬리와 작은 몸체가 촛불의 바닥 근처에 있고, 망치의 반대편에있는 촛불입니다. 그것은 그 기간 (1 분, 5 분 또는 매일 촛대 여부) 그 가격이 열린 다음 꽤 거리를 재편성했지만 그 다음 (위 또는 아래) 열린 가까운 닫습니다 것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판매자가 뜨거운 시장에 발을 들여 구매자를위한 묘지를 만들었다는 신호입니다.


긴 꼬리는 장소 전체에서 보이며, 독자적으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저항 레벨이 설정되지 않는 이상 긴 꼬리 - 묘비가 근처에있을 때 중요합니다. 그것은 구매자가 저항을 통해 가격을 밀어 넣으려고했으나 실패했음을 나타내며, 이제 판매자는 가격을 다시 낮추게됩니다.


그림 2는 EURUSD 시간별 차트에 묘비 촛불의 예를 보여줍니다.


가격은이 저항 지역을 여러 번 테스트했으나 마침내 그 값이 올라 갔지만 같은 바 (1 시간) 내에 가격이 다시 하락했습니다. 이것은 구매자가 통제 할 수 없으며 브레이크 아웃이 실패 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가격은 거기에서 더 낮게 진행되었습니다.


꼬리, 윅과 그림자.


양초에 올려 놓으십시오. 중요합니다. 그림 1과 같이 하나의 영역에 여러 개의 긴 꼬리가있어 거기에지지 또는 저항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해머 또는 묘비 양초가지지 또는 저항 근처에서 발생하는 경우지지 / 저항이 유지 된 이후에 반대가 예상됩니다. 망치는 촛불 상단 근처에서 열리고 닫히고 긴 꼬리가 길다. 묘석은 촛불의 바닥 근처에서 열리고 닫히고 긴 꼬리가 있습니다. 그 자체로 그들은 그늘진 신호를 줄 수 있습니다. 지원 / 저항, 확률 론적, MACD, 추세선 등과 같은 다른 분석과 함께 사용하면 현대의 상인의 매우 강력한 도구입니다. 다음으로 주목해야 할 것은 doji, 해머와 묘석의 특성을 하나의 강력한 신호로 결합한 촛불입니다.


Doji 전략에 대한 이진 옵션.


Dojis는 가장 강력한 촛대 신호 중 하나입니다. 사용하지 않으면 촛점 신호가 있어야합니다. 촛대는 바이너리 옵션과 촛대 차트 도기에서 파생 된 여러 신호에 대한 도표 작성의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가장 인기 있고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알고 있어야 할 도지의 몇 가지 유형이 있지만 모두 공통점이 있습니다. 첫째, 그들은 시체가 거의 보이지 않거나 전혀없는 촛불입니다. 즉, 세션 거래의 공개 및 종가가 동일하거나 매우 가깝습니다. Dojis는 또한 어둡거나 어둡거나 두 가지 모두로 발음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들은 결합되어 시장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하고 극한의 시간뿐만 아니라 균형의 시간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신호 측면에서 시장 리버설을 정확히 찾아내는 데에는 상당히 정확합니다.


모든 신호와 마찬가지로, doji 촛불은 어떤 이유로 든 언제든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실제로 의미하는 것은 오늘날의 거래자들의 균형입니다. 세션 기간 동안 구매자와 판매자가 균형을 유지한다면 조치는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doji가 기술 가격 수준에 비해 수량, 크기 및 위치와 같은 중요성을 부여하는 데는 다른 요소가 필요합니다. 매우 중요한 도지는 대부분의 촛불 신호보다 희귀하지만 또한 거래하기에 더 안정적입니다. 다음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첫째, doji가 얼마나 큰가. 짧은 그림자가있는 것처럼 상대적으로 작 으면 회전하는 최고급 스타일의 양초이고 표류하는 시장과 방향없는 대표자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doji 그림자가 정상보다 더 큰 범위를 포함하면 신호 강도가 증가하고 doji의 크기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매우 큰 그림자를 가진 양초는 긴 다리가있는 도지라고 불리며 모든 doji 신호 중 가장 강합니다.


두 번째는 doji가 나타나는 곳입니다. 그것은지지 또는 저항선에 나타나거나 2 개의 지원 / 저항 목표 사이의 아무 남자의 땅에도 띄지 않습니다. 지원 / 저항 라인 근처에 있지 않으면 신호가 지원 또는 저항을 확인하는 것보다 훨씬 약합니다. 실제로, 그림자가 위 또는 아래로이 선들 중 하나를 교차 한 다음 위 / 아래로 닫히면 신호가 실제로 강해집니다.


지원에 나타나는이 유형 중 하나는 유성 별, 핀바 또는 교수형 신호일 수 있습니다. 지지대에서 발생하는 것은 묘비 (tombstone) 또는 해머 신호 (hammer signal) 일 수있다. 아래 예를보십시오. doji의 기본 정의에 맞는 수많은 양초가 있지만 유효 신호로 돋보이는 것은 하나뿐입니다. 이 도지는 다리가 길고, 지원에 나타나며 지원 수준을 초과합니다.


도지가 강한 신호이고 가짜 신호가 아니라는 또 다른 확인 표시는 볼륨입니다. 판매량이 많을수록 시장 참여도가 높아집니다. 위의 예와 관련해서는 가격이 극단적으로 고쳐 졌음을 의미하며 극단적 인 구매자가 들어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단기간의 판매자가 사라 졌거나 판매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시장에서 벗어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낙관적 인 가격 행동을위한 명확한 도로.


Doji 's는 추세를 따르거나 역전을 표시 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고려해야합니다. 명확한 상승 추세 동안 지원을 확인하는 도우지는 추세 추세이며 같은 추세에서 정점에있는 것은 수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다운 트렌드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추세 또는 범위 제한 조건을 설명하지 못하면 수익성있는 항목과 그렇지 않은 항목의 차이 일 수 있습니다.


탈주 전략 & # 8211; 로봇을 설치하십시오.


아래의 데모 비디오는 IQ 옵션에서 빌더 기능을 사용하여 로봇을 구성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비디오는 촛대를 기반으로 전략을 세우는 방법과 그 내부에있는 도지 패턴을 설명합니다.


도지 패턴 & # 8211; 결론.


doji는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환상적인 신호가 될 수 있지만 엔트리 자체가 아닌 엔트리를 찾는 신호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위의 예에서 통화 옵션은 분명히 올바른 일이지만 doji를 종료 할 때 구매하면 손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도지 (doji)는 수중 음파 탐지기 (sonar)와 같은 지원이 바다 밑바닥을 보여 주지만 그것이 역전이 즉각 일어날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적어도 다음 촛불을 기다리고 지원에 가까운 항목을 타겟팅하는 것입니다. 저항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Doji도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지만 규칙을 기억하십시오. 시간 프레임을 변경할 때이를 추가하십시오. doji의 크기와 분석은 그 시간대의 다른 doji와 양초에 상대적입니다. 긴 다리가있는 두지는 평균 긴 다리가있는 두지가 상당히 큰 경우가 아니면 차트에 자주 나타나면 같은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만료는 귀하의 최종 관심사가 될 것입니다. 항목이 목표 지원 / 저항 수준에 매우 가깝게 취해지면 1 ~ 2 개의 막대 만료가 가장 필요할 것 같지만 5 개 막대까지 확장하는 것이 현명 할 수 있습니다.


차트 패턴 설명.


"나무 숲이 보이지 않는다"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이것은 단순히 작은 일에 휘말리고 더 큰 그림을 보지 않는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주 적절합니다. 이것은 거래가있을 때 자주 일어날 수 있으며 특히 새로운 거래자들 사이에서는 흔합니다. 이것은 너무 많은 지표와 같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매일의 변동에 대해별로 관심을 두지 않거나 오늘의 토론의 경우 일본어 촛대에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촛대와 촛대 차트는 금융 차트를 분석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이지만 모든 지표와 마찬가지로 좋은 신호와 마찬가지로 많은 신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만으로도 다른 표시기 나 분석으로 촛불 신호를 걸러내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기사에 깊이 빠져 있기 때문에 양초에 대해 이미 알고 있다고 가정 할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가격 행동에 대해 훨씬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그들을 좋아한다. 꺾은 선형 차트에서 O-H-L-C 차트로 촛대 차트로 전환하는 것은 시장에 초점을 맞추는 것과 같습니다. 양초는 차트에서 뛰어 내리고 Doji, Harami 및 시장의 과정을 바꿀 수있는 다른 기본적인 가격 패턴과 같은 것들을 비명을 지른다. 문제는 이러한 패턴이 매일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신호에 어떤 것을 사용하고 싶습니까? 그것은이 기법으로 시도해 보았지만 실패한 사람의 마음에 관한 질문입니다.


촛대 분석 & # 8211; 예.


아래 차트를보십시오. 새로운 양초가 매일 만들어집니다. 언젠가 낙관적 인 양초, 언젠가는 곰 같은 촛불, 때로는 2 일 이상이 결합되어 더 큰 패턴을 형성합니다. 그들 모두가 "예상 된"운동을 초래하는 것은 아닙니다. 아래 차트를보십시오. 예상대로 수행하지 못한 상인들이 널리 사용하는 8 개의 촛불 패턴을 표시했습니다.


왜이 질문을 할 수 있겠습니까? 과거의 가격 행동과 관련하여 신호가 발생하는 곳까지 모두 내려갑니다. 다른 지표를 차트에 추가하기 시작할 때 차트가 명확해질 수 있습니다. 맨 먼저의 이유는 내가 표시 한 촛불 패턴이 다른 기술적 또는 근본적인 요인을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저는 바이너리 거래자로서 우리는 많은 근본적인 분석을 사용하지 않지만 그의 소금 가치가있는 상인은 근본적인 시장 조건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압니다. 그 후 차트에 간단한 추가 사항을 추가하면 원근감을 얻고 나무 만이 아닌 숲을 볼 수 있습니다.


시간대는 촛대를 분석 할 때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문자 그대로 시장의 더 나은 전망을 위해 표준 차트에서 한 발 뒤로 물러나는 것입니다. 나는 6 개월 또는 1 년간의 데이터로 일일 가격 차트를 사용합니다. 가장 광범위한 시각을 얻으려면 5 년 또는 10 년의 데이터가있는 차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년 차트는 나중에 분석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지원, 저항 및 추세선을 그립니다. 가격 책정 및 촛대가 장기 추세 및 지원 / 저항 영역과 관련이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는 것이 해석에 결정적입니다. 장기 선에서 또는 가까운 선에서 발생하는 양초 신호는 짧은 선 근처에있는 신호보다 훨씬 가치가 있습니다. 주간 막대 또는 일일 사용은 중요하지 않지만 때로는 매우 강한 촛불 신호가 주간 차트에도 표시됩니다.


이동 평균.


이동 평균은 나쁜 촛대 신호를 제거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종류의 이동 평균이 있지만 단순히 이동 평균보다 가격을 추적하기 때문에 지수 이동 평균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나는 30 bar와 150 bar 이동 평균을 사용하지만, 당신은 당신을 위해 어떤 기간이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령은 EMA를 사용하여 촛불 신호를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론적으로 각 이동 평균은 거래자 그룹을 나타냅니다. 30 일 EMA 단기 트레이더와 150 일 EMA 장기 트레이더. 이동 평균을 따라 발생하는 촛대 신호는 그 거래자 그룹이 움직이기 시작했다는 신호입니다. 30 바 EMA를 따르는 신호는 150 바 EMA를 따르는 신호만큼 강하지 않지만 두 EMA가 서로 나란히 추적하는 동안 발사 된 신호는 가장 강력합니다.


볼륨은 캔들 차트를 분석 할 때 고려해야 할 세 번째 요소입니다. 볼륨은 자산 가격의 가장 중요한 요인 중 하나입니다. 자산을 구매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더 빠르고 더 빠른 가격이 올라갈 것입니다. 자산을 판매하려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가격이 낮아지고 가격이 내려갑니다. 이것은 촛대에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양초 신호 중 더 많은 양의 신호가있을 때 더 중요한 신호입니다. 또한 신호의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날에 볼륨이 증가하면 신호가 좋은 신호라는 추가 신호가 발생합니다.


아래 차트를 살펴보십시오. 지원, 저항, 추세선 및 이동 평균이 다시 그려집니다. 그런 다음 나는 그 라인을 따라 촛불 신호를 찾아내어 볼륨 스파이크를 상관시켰다. 추가 분석 기법을 사용하여 위의 차트에서 8 가지 손실을 피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볼륨은 모든 신호에 스파이크가 나타나지 않지만 볼 수있는 몇 가지 중요한 스파이크가 있습니다.


차트 읽기 & # 8211; 폐회 안내.


이런 종류의 "시각적 인"거래 스타일을 즐기는 경우 탐구 할 수있는 촛대 패턴이 많습니다. 나는 거의 표면을 긁지 않았습니다. 촛대 패턴은 단기 및 장기 거래 모두에 유용합니다. 이러한 패턴은 일주일 차트에서 주간 차트 (또는 그 이상)까지 발생하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차트를 보면 많은 패턴을 보게 될 것입니다. 핵심은 실제로 어떤 신호인지, 어떤 신호가 임의의 시장 움직임인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선택적이고, 확인 요인과 지표가있을 때만 거래하십시오. 다른 기술적 분석 방법을 사용하여 모든 패턴을 검증하십시오. 예를 들어 지원 수준에서 발생하는 완고한 패턴은 자체적으로 완만 한 패턴이 발생하는 경우보다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모든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가 알아야 할 촛대 형성 7 개.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기술 분석을 위해 일본 촛대 차트를 사용합니다. 일부는 진드기 차트를 사용하여 거래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있는 300 년 된 촛대 차트 시스템을 사용하기로 결정합니다. 실제 가격의 종가는 가격 데이터 자체이며 촛대 차트는 현재 가격 데이터와 직접적인 수요와 공급의 역학 관계를 반영하여 투자자에게 전달됩니다. 마음 - 세트. 아래에 설명 된 촛대 형성은 향후 수정이나 추세 변화를 알리기 때문에 특히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데 유용합니다.


1. Doji.


Doji의 길이는 매우 좋지만 완벽한 개폐 가격으로 시각적으로가는 선만큼 얇을 수 있습니다. Doji가 옆에있는 시장에서 나타나는 경우에 그것은 중요하지 않으나 혼자서 그리고 동향의 첨단에 나타나는 경우에, 조심스러운 2 진 선택권 상인은주의를 취하고 갑자기 가능한 반전을 위해 준비해야한다. Bollinger Bands를 사용하고 가격 조치가 밴드를 만지거나 초과하는 경우 Doji의 존재가 빠른 수정 또는 추세 변화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Doji는 강세장과 약세장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그림은 도지가 회전 탑으로 보일 수도 있음을 보여 주지만 양초는 시장 부결을 의미합니다. Doji Indicator for MT4를 다운로드하십시오.


2. 잠자리 Doji.


하락세의 끝에서 잠자리 Doji 양초의 모습은 매우 완고합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판매자가 가격을 낮출 수는 있지만 가격은 오픈 한 금액만큼 닫히기 때문에 가격 인하 움직임을 유지할 수 없음을 보여줍니다. 이는 곧 완만 한 움직임과 상당히 강한 상승 추세를 나타낼 것입니다. Dragonfly Doij로 표시된 신호는 저항선이나 피보나치 회귀선을 건 드리면 훨씬 강해질 수 있습니다.


3. 묘비 Doji.


위쪽 그림자가 너무 길면 감정이 약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양초의 정해진 시간 동안 일어나는 일은 가격이 공개되고 교역이 높고 처음의 가격으로 돌아 간다. 이러한 유형의 움직임은 투자자들이 다시 모 였으나 더 높은 가격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곰 같은 감정을 나타내며이 양초 형성이 저항선이나 Bollinger 밴드 또는 피보나치 레벨에 닿는다면 곧 반전 될 것이라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Fibonacci Doji / Pin bar MT4 인디케이터를 다운로드하십시오.


4. 망치.


이 패턴은 작은 실제 몸체와 적어도 몸의 길이의 두 배가되어야하는 긴 그림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머는 하락세의 시장에 나타나고 그들은 바닥을 내미려는 시도에서 그들의 이름을 파생시킵니다. 추세. 해머 (Hammer)는 구매자들이 약세 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을 개시 가격보다 높게 올릴 수 있음을 보여준다. 판매자의 이러한 실패는 곰 같은 감정을 감소시키고 추세 반전을 신호 할 수 있습니다.


5. 매달린 남자.


교수형 맨은 근본적으로 해머이지만, 추세 또는 상승 추세의 상단에 나타납니다. 매달린 남자가 가격 결정을하기 위해서는 개장 가격보다 훨씬 낮은 가격으로 거래를하고 높은 가격에 가까운 가격으로 거래를해야합니다. 이것은 더 낮은 그림자를 형성하고 시장이 매도를 시작할 것이며 가능한 반전이 곧 시작될 것이라는 신호 일 수 있습니다. 매달린 남자는 검은 색 또는 빨간색 (촛대 구성에 따라 다름)의 실제 몸매는 풀 바디 또는 초록색 바디보다 약하다.


6. 벨트 홀드 & # 8211; 완고한 & amp; 약세.


벨트 홀드는 반대 색상의 두 개의 실제 몸체로 구성됩니다. 그것은 시장이 추세이고 상당한 차이가 열려있는 경향의 방향으로 발생하지만 추세가 반전되고 반대 방향으로 향하는 Bullish Belt Hold 또는 Bearish Belt Hold, 때로는 이전 양초를 삼키고 경향. Belt Hold Candle 형성은 투자자의 마음가짐의 변화를 나타내며 가능한 반전 및 추세 변화의 신호입니다.


7. 하라미 패턴.


Harami 패턴은 완고하거나 곰 같을 수 있으며 Belt Hold와 유사합니다. 그것은 또한 반대 색상의 실제 시체와 함께 두 개의 양초로 구성되어 있지만 두 번째 양초의 오픈 가격은 이전 양초의 가까운 가격 내에 있습니다. 두 번째 양초는 반대 방향으로 닫히기는하지만, The Belt Hold처럼 이전 양초를 완전히 삼키지 않습니다. 두 번째 양초의 상향 그림자 (하향 추세에서의) 또는 낮은 그림자 (상향 추세에서)의 부족은 더 강한 경향을 나타냅니다.


결론.


더 많은 촛대 패턴이 있습니다. 다른 교훈에서 살펴볼 것이지만 이것들은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 할 때 조심해야합니다. 그러나 촛대 패턴은 대개 일일 차트 및 시간별 차트에서 가장 잘 읽습니다. 그들은 또한 5 분 또는 15 분 차트에서 고려 될 수 있지만 1 분 촛대 형성은 그리 신뢰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1 분짜리 차트를 면밀히 살펴보면 여기에서 논의 된 양초 형성을 인식하게 될 것이고 그 추세를 볼 수있을 것입니다.


촛대 차트는 독자적으로 잘 작동하며 잘 읽는 법을 배우면 거래를 확실히 향상시킬 특정 시장 감정을 이해하게됩니다. Bollinger Bands (움직이는 평균) 및 / 또는 다른 지표를 사용하여 촛대 차트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많은 기술 지표를 사용하면 매우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가격 결정에 집중하고 최대 2-3 개의 다른 지표 및 수량으로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맞춤 MT4 표시기를 보려면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1 개의 코멘트.


이걸 공유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는 항상 촛대와 촛점을 혼동했고 어떻게 작동 했습니까? 이제는 내게 더 이해가됩니다. 고맙습니다.


촛대와 거래.


기술적 인 가격 분석의 기본 요소 중 일부에 익숙한 사람들은 아마도 시장 분석에서 촛대 차트를 사용했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차트는 간단한 눈으로 광범위한 평가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이 도표의 활용도가 낮은 부분은 양초 형성에서 볼 수 있으며, 이는 미래에 가격이 어떻게 움직일 지에 대한 강한 신호를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촛대 패턴이 가격 방향을 예측할 때 많은 정보를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매우 가치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상인이 언제 CALL이나 PUT에 들어가야 하는지를 아는 데 중요합니다. 그래서 여기에서 촛대가 해석되는 방식과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패턴 중 일부를보고 이러한 신호를 거래에 사용할 수 있도록하겠습니다.


차트 해석.


촛대 차트는 신규 거래에 대한 추세 및 진입 / 퇴출 지점의 반전을 확인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어떻게 이러한 차트에 주어진 정보를 해석 할 수 있습니까? 먼저 우리는 촛불의 해부학을 이해해야합니다.


촛대는 지정된 기간 동안 높음, 낮음, 열림 및 닫힘을 설명하는 정보로 구성됩니다. 높이는 상단 그림자의 상단에 표시되고 낮음은 하단 그림자의 끝에 표시됩니다. 본문은 기간의 마감과 마감 사이의 차이를 보여 주며 개시 가격이 종가보다 높은지 여부에 따라 다른 색상이 사용됩니다. 이것은 아래 그래픽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촛대로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쉽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전체적으로 촛대 차트를보고이 양초가 어떻게 더 큰 그림에 들어 맞는지 봅니다 :


촛대가 상인으로 당신을 도울 수있는 방법을 자세히보십시오.


긴 몸과 짧은 몸.


다른 크기를 확인하십시오.


양초 시체의 크기를 보면 잠재적 인 가격 방향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상인에게 줄 수 있습니다. 짧은 촛불 시체는 제한된 가격 움직임과 통합을 나타냅니다. 반대로 몸이 길면 길수록 매매 압력이 높아진다. 이 시체에 부착 된 긴 심지가 높은 휘발성을 나타냅니다.


교수형 남자와 망치 패턴.


이제이 차트를 해석하는 방법을 이해 했으므로 이제 가격 반전 가능성을 찾아내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 방법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 아이디어를 구축하는 데 핵심입니다. 이 카테고리의 가장 일반적인 패턴은 해머 및 교수형 맨 패턴이며 아래 그래픽에서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연극 중 하나는 해머 심지입니다.


가격이 강한 하락세를 보이면 해머 형성이 명백 해지면 거래자는 강세 거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접근법의 논리는 가격이 이미 극도로 낮지 만 시장이 다시 돌아 왔다는 사실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해머가 심해지는 낮은 곳에서 입증 됨). 이 패턴은 잠재적 인 전환점이자 자산에 대한 새로운 CALL 포지션을 입력 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반대로, 가격이 강한 상승 추세를 보이면, 매수인 형성이 명백 해지면 거래자는 약세 매매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접근법의 논리는 가격이 이미 극도의 고가 (너무 비싸다)지만 시장이 이러한 높이에 도달 한 후에는 실패했다는 사실에서 비롯된다 (긴 위 위크의 변동성으로 입증 됨). 이 패턴은 잠재적 인 전환점이자 자산의 새로운 PUT 포지션을 입력 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패턴을 감싸고 있습니다.


우리가 보게 될 다음 촛대 반전 패턴은 Engulfing 패턴 (완고하고 곰 같은)입니다.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이것은 바이너리를 거래하는 강력한 패턴입니다.


Bearish Engulfing 패턴은 가격이 강한 상승세를 보일 때 종종 드러나고, 하락 반전의 기대로 약세 거래 기회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이 접근법의 논리는 이전의 낙관적 인 감정이 현재 약세의 기세에 의해 "희미 해지고있다"는 사실에서 비롯된 것이며 가격은 계속 하락할 것입니다. 이러한 패턴이 보일 때 거래자는 이러한 기대에 따라 PUT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낙관적 인 Engulfing 패턴은 가격이 강한 하락세를 보일 때 종종 드러나고, 상승 반전의 기대에 따라 완고한 거래 기회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의 논리는 이전의 곰 같은 감정이 과도하게 확장되어 낙관적 인 추세로 극복되고 있다는 사실에서 비롯됩니다. 가격이 계속해서 높아지기 때문에 거래자는 이러한 패턴이 명백 해지면 CALL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캔들 스틱 패턴을 사용하여 가격 반전 표시.


위의 예에서 우리는 차트 촛대 패턴이 잠재적 인 가격 반전을 결정하는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여 거래 바이어스를 설정할 때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강세를 보이고있을 때, 완고한 반전 촛불은 CALL 옵션을위한 탄탄한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격이 강한 상승 추세를 보이면 랠리가 끝나고 트레이더들이 PUT 옵션을 고려해야한다는 곰 같은 반전 패턴이 좋은 징후가 될 수 있습니다.


*** 수도가 위험에 처해있을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투자 조언이 아닙니다.


어디에도 거래하지 않는 것?


체크 아웃을 확인하십시오.


가장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


최신 업데이트.


이진 옵션 대학은 반드시 읽어야합니다.


우리의 진술.


Binary Options University를 확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위로 향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야하는 중요한 주제가 하나 있습니다. 위험! 이러한 악기를 거래하는 데 많은 돈을 벌 수는 있지만, 투자하는 모든 것을 잃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돈을 투자하기 전에 바이너리 위험을 이해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오락 목적을위한 것이며 귀하가 발생할 수있는 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광고 수익은 일부 아웃 바운드 링크를 클릭하여 생성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을 참조하십시오.


무료 이진 옵션 차트.


이진 옵션 거래를위한 다른 유형의 차트.


이진 옵션 거래를 시작할 때 가장 자주 볼 수있는 몇 가지 유형의 차트가 있습니다. 각 유형의 바이너리 옵션 차트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으며, 차이점을 이해하면 한 유형이 귀하와 거래 방법에 호소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시작하기 전에 아래에 설명 된 차트의 모든 형식에 보편적 인 차트에 대해 몇 가지 요점을 설명하십시오. 차트의 측면을 따라 위아래로 쓰여진 Y 축 또는 숫자가 가격입니다. x 축은 차트 하단의 숫자로 시간 또는 날짜를 나타냅니다. 따라서이 모든 차트는 시간 경과에 따른 가격 변동을 보여줍니다.


처음 & # 8211; 이진 거래의 기본.


& # 8211; 여기서는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여 거래의 기본 사항을 알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그런 경우가 아니면 왜 수익성이없는 상인이 아닌지 궁금한 점이 있다면 거래 기초를 배우고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이 누구인지 확인하기 위해 binaryoptions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차트를 읽는 데 얼마나 숙련 되더라도 정직한 브로커를 사용하지 않으면 이익을 얻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이제 실제 차트와 그 사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트레이딩 마루에서 행운을 빈다. & # 8221; 다음 거래에서이 차트를 사용할 때!


틱 차트.


틱 차트는 가격이 만든 모든 움직임을 보여주는 선입니다. 일반적으로이 차트는 가격이 지속적으로 변동하기 때문에 몇 분 동안의 데이터 만 표시합니다. 오른쪽 끝에있는 가격 지점은 지금 가격이있는 곳이며 왼쪽 데이터는 가격이 이전시기에 있었던 지점입니다.


이 유형의 차트의 장점은 지난 몇 분 동안의 모든 가격 변동을 보여줍니다. 단점은 가격 데이터가 그보다 훨씬 뒤쳐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더 많은 데이터를 볼 수있게되면 추세 (전체적인 상하 방향의 지속적인 가격 이동) 또는 개발중인 차트 패턴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브로커 사이트에서 자산을 클릭하고 예를 들어 5, 10 또는 15 분과 같이 매우 가까운 만료 시간을 선택하면이 유형의 차트가 표시됩니다.


그림 1은 틱 차트의 예를 보여줍니다.


그림 1. GBP / USD 틱 차트.


차트는 대략 30 분 분량의 데이터를 표시하며 검정색 가로선은 현재 가격을 나타냅니다. 빨간색 수직선은 옵션이 만료되는시기를 나타냅니다.


이 기간 동안 전반적인 가격 궤적이 낮아짐에 따라 각각의 움직임이 마지막보다 낮고 각 움직임의 가격이 낮아짐을 알 수 있습니다.


선형 차트.


꺾은 선형 차트는 위에 표시된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차트에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연속적인 선이 표시됩니다.


틱 차트는 꺾은 선형 차트입니다. 단, 틱 차트에는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모든 가격 변동이 표시됩니다. 꺾은 선형 차트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것은 잠시 후에 설명 될 것입니다.


몇 시간 또는 며칠 동안 가격 움직임과 같은 더 많은 데이터를보고 싶다면 꺾은 선형 차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 차트 & # 8221; 요약 & # 8221; 데이터, 그래서 당신은 더 오랜 기간을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산을 클릭하고 몇 시간이나 주말과 같이 만료 시간이나 날짜를 선택하면이 유형의 차트가 표시됩니다.


더 이상 유효 기간을 선택하면 x 축의 값이 시간에서 날짜로 이동 함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림 2는이 예를 보여줍니다. 만료일은 앞으로 2 주 정도이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차트는 그림 1 (틱 차트)과 매우 유사하지만 x 축이 변경되어 가격이 더 오랜 기간 동안 어떻게 움직 였는지 알 수 있습니다.


뭔가 다른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틱 차트와 달리 꺾은 선형 차트는 모든 동작을 보지 못합니다. 꺾은 선형 차트는 차트가 사용하는 각 간격의 종가만을 반영합니다 (브로커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차트를 구성 할 수 없기 때문에이 경우 알 수 없음). 마감 가격은 예를 들어 5 분 또는 15 분과 같이 정의 된 기간의 마지막 가격입니다. 15 분마다 (또는 다른 내부) 차트의 닫기 만 기록한 다음 각 닫기를 서로 연결하여 연속 된 선을 만듭니다.


이 & # 8220; 요약 & # 8221; 데이터를 사용하면 추세를 더 쉽게 볼 수 있으며 너무 많은 정보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단점은 당신이 필요한 모든 정보로 거래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설명하기 위해 차트 유형을 한 가지 더 살펴 보겠습니다. & # 8230;


촛대 차트.


그림 3은 촛대 형 차트라는 더 많은 데이터를 보여주는 다른 스타일의 차트를 보여줍니다. 아래의 촛대 차트는 지난 2 월 15 일의 꺾은 선 차트 (그림 2)에 표시된 15/08의 데이터 만 보여줍니다.


그림 3. EUR / USD 15 분 차트.


이 차트의 각 막대는 15 분을 나타냅니다. 막대가 녹색이면 15 분 동안의 마지막 가격이 15 분 시작 시점의 가격보다 높음을 의미합니다. 막대가 빨간색이면 마지막 가격이 첫 번째 가격보다 낮음을 의미합니다. 지방 & # 8221; 양초의 일부는 개폐를 나타냅니다. 바가 적색이라면, 그 전에 표시된 바에 따라 닫음이 열림보다 낮습니다. 막대가 녹색이면 닫기가 열린 것보다 높습니다. 작은 & wicks & # 8221; 이 촛불 중 일부의 꼭대기와 바닥에서 나오는 것은 15 분 동안 도달 한 최고점과 최저점을 나타냅니다.


보시다시피, 이 도표는보다 많은 정보를 보여주고보다 시각적으로 보여줍니다. 나는 차트에서 중요한 차이점을 지적했다. 가격이 차트의 중앙 부근에서 급상승 한 후에는 큰 폭의 빨간 막대가 그 뒤를이었고 그 다음 다른 녹색 막대가 뒤 따랐다. 그림 2의 꺾은 선형 차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꺾은 선형 차트는 모든 것을 깨끗하게 보이게하지만 실제로이 차트는 시장이 일반적으로 더 불규칙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그 저속한 움직임의 각각은 잃는 것과이기는 것의 차이 일 수 있습니다.


차트를 사용하는 마지막 단어.


약 5 분 이하의 만료와 같은 단기 거래의 경우에는 틱 차트를 사용하십시오. 이상적으로 장기간의 만기도 체크하면 자산이 지난 몇 시간 또는 며칠 동안 무엇을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거래는 일반적으로 여러 차트 시간대를 정렬 할 수있는 경우입니다. 예를 들어, 지난 며칠 동안의 추세가 상승하고 가격이 틱 차트에서 위로 올라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때로는 단순한 것이 가장 좋지만, 분석을 좀더 발전시키고 싶다면 촛대 차트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이러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웹상의 다른 곳에서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