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March 2018

평균 스톡 옵션 시작


시작할 때 부자가되고 싶다면, 이 문제를 수락하기 전에이 질문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Yext가 2 천 7 백만 달러의 막대한 자금 조달을 발표 한 이후로 모든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그러나이 직원들은 스톡 옵션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모른다. 비즈니스 내부자를 통한 Daniel Goodman.


Bryan Goldberg의 첫 번째 시작 인 표백하는 사람 보고서 (Bleacher Report)가 2 억 달러 이상을 팔았을 때 스톡 옵션을 가진 직원은 다음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반응했습니다.


골드버그는 이전에 Business Insider와의 인터뷰에서 판매에 대해 "일부 사람들의 반응은 '오 마이 갓, 이것은 상상할 수있는 것보다 많은 돈'이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어떤 사람들은 '그게 다야?' 당신은 그것이 무엇이 될 것인지 결코 알지 못했습니다. "


창업자 나 투자자가 아닌 신생 회사의 직원 인 경우 귀사가 주식을 제공하면 아마도 "보통주"또는 보통주 옵션으로 끝날 것입니다. 회사가 공개적으로 공개되거나 주당 가격으로 옵션의 파업 가격을 훨씬 상회하는 경우 일반 주식으로 인해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직원들은 보통주 보유자가 선호 주주가 삭감 한 후에 남은 돈 냄비에서만 돈을 받는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그리고 보통주 보유자는 우선주가 투자자보다 더 많은 돈을 팔아도 보통주가 거의 쓸모가 없다는 좋은 조건이 주어 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제안을 수락하기 전에 몇 가지 현명한 질문을하고 각각의 의미있는 투자가 이루어진 후에 시작이 끝날 때 주식 옵션에 대한 가치 또는 그 부족에 놀랄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다수의 신생 기업 이사회에 임명되어 정기적으로 임기표를 작성하는 적극적인 뉴욕시 벤처 캐피털리스트에게 직원들이 고용주에게 물어야하는 질문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투자자는 이름을 밝히지 말라고 요청했지만 내부의 특종을 공유하게되어 기뻤습니다.


영리한 사람들이 스톡 옵션에 대해 묻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완전 희석 방식으로 얼마나 많은 주식을 제공하는지 질문하십시오.


벤처 캐피탈은 "기업들은 때때로 당신에게 주식의 수를 알려주지 만 회사는 수십억의 주식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전혀 의미가 없다"고 말한다. "만약 당신이 10,000 주를 얻으려고한다면, 그것은 아주 많이 들리 겠지만 실제로는 아주 적은 금액 일 것입니다."


대신 스톡 옵션이 차지하는 비율을 물어보십시오. "완전히 희석 된 기준"에 대해 질문하면 고용주는 회사가 이미 발행해야하는 모든 주식을 고려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미 주식이 양도 된 것은 아닙니다. 또한 전체 옵션 풀을 고려합니다. 옵션 풀은 신생 기업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된 주식입니다.


동일한 질문을하는 더 간단한 방법은 : "회사의 어떤 비율이 실제로 내 주식을 대표합니까?"


2. 회사의 "옵션 풀"이 얼마나 오랫동안 지속되고 회사가 모집 할 가능성이 더 많은지 물어보십시오. 그러면 소유권이 희석 될 수 있는지 여부와시기를 알 수 있습니다.


회사가 새로운 주식을 발행 할 때마다 현재의 주주는 자신이 소유 한 회사의 비율이 감소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희석 된"결과를 얻습니다. 수년에 걸쳐, 많은 신규 자금 조달을 통해 소유 비율이 크게 시작되면서 (비록 그 가치가 증가했을지라도) 작은 지분으로 희석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가입하고있는 회사가 앞으로 몇 년 동안 더 많은 현금을 조달해야한다면, 당신은 지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히 희석된다고 가정해야합니다.


일부 기업은 또한 매년 기존 기준으로 옵션 풀을 늘려 기존 주주를 희석시킵니다. 다른 이들은 몇 년 동안 지속될 수있는 충분한 수영장을 따로 마련하고 있습니다. 옵션 풀은 투자가 회사로 펌핑되기 전이나 후에 생성 될 수 있습니다. 유니언 스퀘어 벤처 (Union Square Ventures)의 프레드 윌슨 (Fred Wilson)은 "다음 자금 조달 때까지 회사의 고용과 유지에 필요한 자금을 충당 할 수있을만큼 큰"사전 자금 (사전 투자) 옵션 풀을 요청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가 이야기 한 투자자는 투자자와 기업가가 함께 옵션 풀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귀하의 회사에 투자 할 계획이라면 다음과 같이 동의합니다. '여기에서 우리는이 많은 사람들을 고용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공평 예산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저는 회사의 10-15 %를 포기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그것이 옵션 풀입니다. "


3. 다음으로, 회사가 얼마나 많은 돈을 모으고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한 회사가 수백만 달러를 모금하면 정말 멋지게 들립니다. 그러나 이것은 무료 돈이 아니며 스톡 옵션에 영향을 줄 수있는 조건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가 회사에 합류하는 직원이라면, 내가 듣기를 원하는 것은 당신이 많은 돈을 모으지 않았고 곧바로 우선적으로 주식을 매입했다는 것"이라고 투자자는 말한다.


가장 일반적인 투자는 우선 주식 형태로 이루어지며, 이는 종업원과 기업가 모두에게 좋습니다. 그러나 우선주의 다른 풍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스톡 옵션의 궁극적 인 가치는 귀사가 발행 한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종류의 우선주입니다.


스트레이트 선호 - 출구에서 우선주 보유자는 보통주 보유자 (종업원)가 십센트에 오기 전에 수익을 얻습니다. 우선권을위한 현금은 벤처 캐피털의 주머니에 직접 들어갑니다. 투자자는 "우리 회사에 700 만 달러를 투자하고 1000 만 달러를 팔면 첫 번째 7 백만 달러가 선호되고 나머지는 보통주로 돌아갑니다. 직무 우선주를 의미하는 전환 가격 (일반적으로 사후 환산 가치)은 자신이 소유 한 회사의 비율을 의미합니다. "


참여 선호 - 참여 우선권에는 우선주가 청산 이벤트에서 각 주당 얻을 금액을 늘리는 용어 집합이 제공됩니다. 참여 우선주는 신생 기업이 출국 할 때 보통주에 우선하는 우선주에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참여한 투자자는 청산 행사 (우선주 보유자와 마찬가지로)와 미리 배당금을 지급받습니다.


참여 우선주는 보통 투자자가 창업자가 믿는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때 제공됩니다 - 그래서 회사는 참여 우선주의 조건을 정당화하고 감추기에 충분히 커야한다는 회사에 투자하기로 동의합니다 - 보유자.


참여 선호의 최종선은 우선주가 지급되면 일반 주주 (즉, 귀하)에게 남아있는 구매 가격이 줄어들 것입니다.


다중 청산 선호 - 선호 보유자와 보통주 보유자를 도울 수있는 또 다른 유형의 용어입니다. 우선주가 발행 된 가격보다 높은 거래가있는 보통주와 동일한 가격을 지불하는 직선 우선주와 달리, 복수 청산 선호는 우선주가 투자 수익을 보장하도록합니다.


초기 사례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투자자가 7 백만 달러의 투자로 인해 매각시 다시 투자해야하는 대신, 3 배의 청산 선호는 우선주가 2100 만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이라고 약속 할 것입니다. 회사가 2 천 5 백만 달러에 판매 한 경우, 즉 우선주가 2 천 1 백만 달러를 얻게되면 일반 주주는 4 백만 달러를 분할해야합니다. 신생 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투자자가 자신이 겪고있는 위험에 대해 더 큰 프리미엄을 요구하지 않는 한, 다중 청산 선호는별로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우리 투자자는 벤처 캐피탈의 신생 기업 중 70 %가 직거래 우선주를 보유하고있는 반면 약 30 %는 우선주를 보유하고 있다고 추정합니다. 헤지 펀드는 종종 참여 우선주에 큰 평가를 제공하기를 좋아합니다. 그들이 사업에 특별한 확신이없는 한, 기업가들은 "나는 단지 참여하기를 원하고 3 배의 청산으로 사라지 겠지만 10 억 달러에 투자 할 것"이라고 약속해야한다. 이 시나리오에서 투자자는 분명히 회사가 그 가치에 도달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경우에는 3 배의 돈을 돌려 일반 주식 소지자를 없앨 수 있습니다.


4. 얼마나 많은 빚이 회사를 키웠습니까?


부채는 벤처 채무 또는 전환 사채의 형태로 올 수 있습니다. 직원이 출구에서 1 페니를보기 전에 투자자에게 돈을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직원이 회사에 얼마나 많은 부채가 있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채와 전환 사채는 매우 잘 수행하고 있거나 매우 어려움을 겪고있는 회사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둘 다 기업가들이 자신의 회사가 더 높은 가치 평가를받을 때까지 가격 책정을 연기 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일반적인 발생 및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채 - 이것은 투자자로부터의 대출이며 회사는이를 다시 지불해야합니다. "때로는 기업들이 많은 목적으로 사용될 수있는 소액의 벤처 부채를 모으는 경우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목적은 다음 라운드에서 더 높은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활주로를 확장하는 것입니다"라고 투자자는 말합니다.


전환 사채 (Convertible note) - 차후에 주식으로 전환하도록 설계된 부채 및 높은 주가. 신생 기업이 부채와 전환 사채 모두를 조달했다면, 투자자와 창립자가 출구 상황에서 가장 먼저 성과를내는지를 결정하는 토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많은 빚을지게했다면, 판매 이벤트에서 지불금 조건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질문해야합니다.


당신이 많은 돈을 모으는 회사에 있고, 그 조건이 직거래 우선주 이외의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이 질문을해야합니다.


주식 옵션이 "돈으로"시작되는 판매 가격 (또는 평가)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물어야합니다. 우선주의 부채, 전환 사채 및 구조가이 가격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한 걸음 더 나아.


모든 업무에 액세스하려면 보안 검사를 완료하십시오.


왜 CAPTCHA를 완료해야합니까?


보안 문자를 작성하면 귀하가 사람임을 증명하고 웹 사이트에 일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를 방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집과 같이 개인적인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에서 안티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여 맬웨어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또는 공유 네트워크에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네트워크를 통해 잘못 구성된 장치 또는 감염된 장치를 검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 Ray ID : 3cdfa829bcc55996 & 황소; 귀하의 IP 주소 : 78.109.24.111 & bull; 실적 & amp; Cloudflare의 보안.


Mashable.


환대.


어쩌면 당신은 회사의 스톡 옵션을 통해 부를 얻은 회사의 초기 직원 중 1000 명 (회사 안마사 포함)의 1,000 만 명의 Google 백만장 자에 대해 들어 본 적이있을 것입니다. 대단한 이야기지만, 불행히도, 모든 주식 옵션이 행복한 결말을 지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애완 동물과 Webvan은 유명 인사 초기 공모 후에 파산하여 주식 보조금을 쓸모 없게 만들었습니다.


스톡 옵션은 좋은 이점이 될 수 있지만 제안 뒤에있는 가치는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단순히 보장은 없습니다. 따라서 주식 보조금을 포함하는 구인 제안을 고려하고 있거나 현재 보상의 일부로 주식을 보유하고 있더라도 기초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유형의 주식 계획이 저쪽에 있고, 어떻게 작동합니까?


운동, 보류 또는 판매시기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세금 영향은 무엇입니까?


총 보수 및 기타 저축 및 투자와 관련하여 주식 또는 주식 보상을 어떻게 생각해야합니까?


1.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종업원 제물은 무엇입니까?


가장 일반적인 종업원 주식 오퍼링 중 두 가지는 스톡 옵션과 제한된 주식입니다.


직원 스톡 옵션은 신생 회사 중에서 가장 일반적입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파업"가격이라고하는 특정 가격으로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스톡 옵션을 구입하거나 "행사"할 수있는 권리는 언제 옵션을 행사할 수 있는지를 정의하는 가득 시간표의 적용을받습니다.


예를 들어 봅시다. 3 년 동안 똑같이 균등하게 가격을 매기는 $ 10의 행사 가격으로 300 가지 옵션을 부여 받았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첫해가 끝날 때 주당 10 달러의 주식 100 주를 행사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 당시 회사 주가가 주당 15 달러까지 올랐다면 시장 가격보다 5 달러 낮은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행사하고 판매하는 경우 500 달러의 세전 이익을 나타냅니다.


2 학년 말에 100 개의 주식이 가득 될 것입니다. 이제 우리의 예에서 회사의 주가가 주당 8 달러로 하락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공개 시장에서 8 달러에 구입할 수있는 물건에 대해 10 달러를 지불하므로 옵션을 행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out of the money"또는 "under water"라고하는 옵션을들을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실제 현금을 투자하지 않았기 때문에 손실이 종이에 있다는 것입니다. 귀하는 주식을 행사할 권리를 보유하며 회사의 주가에 계속 주목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시장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거나 "돈 안에"돌아 왔을 때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년차 말에 최종 100주의 주식이 가득되며 그 주식을 행사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렇게하기로 한 귀하의 결정은 주식 시장 가격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일단 기성 옵션을 행사하면 주식을 즉시 팔거나 주식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주식 보조금 (Awards 또는 Units를 포함 할 수 있음)은 직원에게 거의 또는 전혀 비용을 부담하지 않고 주식을 수령 할 권리를 제공합니다. 스톡 옵션과 마찬가지로, 제한된 주식 보조금은 일반적으로 시간 경과 또는 특정 목표 달성과 관련된 가득 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즉, 주식을 수령 할 권리를 얻기 전에 일정 기간을 기다리거나 특정 목표를 달성해야합니다. 제한된 주식 보조금의 가득액은 과세 대상이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은 세금이 가득 될 때 주식의 가치에 따라 지불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고용주는 어떤 세금 지불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지 결정합니다. 현금 지불, 기권 지분 일부 매도, 고용주가 일부 주식 보류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2. "인센티브"와 "비 자격"스톡 옵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현행 세금 코드와 관련된 상당히 복잡한 영역입니다. 따라서 개인 상황을 더 잘 이해하려면 조세 관련 전문가와 상담해야합니다. 그 차이점은 주로 두 사람에게 과세되는 방식에 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국세청의 특별 세금 처리를받을 자격이 있으며, 옵션을 행사할 때 일반적으로 세금을 낼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발생하는 손익은 1 년 이상 보유하게되면 장기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반면 자격이없는 옵션은 행사시 일반 과세 소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세금은 행사 당시의 행사 가격과 공정 시장 가격의 차이에 기초합니다. 후속 판매는 보유 기간에 따라 단기간 또는 장기간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3. 세금은 어떻게됩니까?


각 거래에 대한 세금 처리는 소유하고있는 스톡 옵션의 유형 및 개인 상황과 관련된 기타 변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옵션을 행사하거나 주식을 판매하기 전에 거래의 결과를 신중히 고려해야합니다. 구체적인 조언을 원하면 조세 관련 전문가 또는 회계사와상의해야합니다.


4. 운동 후 홀드 또는 팔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종업원 주식 옵션과 주식에 관해서, 보유 또는 판매 결정은 장기 투자의 기본에 달려있다.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 얼마나 많은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까? 내 포트폴리오는 현재의 필요와 목표에 따라 다각화되어 있습니까? 이 투자가 전반적인 재무 전략에 어떻게 부합합니까? 주식의 일부 또는 전부를 행사, 보유 또는 판매하려는 귀하의 결정은 이러한 질문을 고려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귀하가 기각 옵션을 행사하고 동시에 주식을 판매하는 당일 판매 또는 무 현금화 운동을 선택합니다. 이를 통해 실제 수익금 (이익, 관련 수수료, 수수료 및 세금 제외)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참가자의 모델을 미리 계획하고 특정 거래에서 얻은 수익을 추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모든 경우에 개인 재정 상황에 대한 조언을 원하면 조세 관련 전문가 또는 재정 계획자와상의해야합니다.


5. 나는 내 회사의 미래를 믿는다. 얼마나 많은 주식을 보유해야합니까?


고용주에 대한 확신을 갖는 것은 대단한 일이지만 회사 주식을 포함하여 투자를 생각할 때 총 포트폴리오와 전반적인 다각화 전략을 고려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투자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포트폴리오를 보유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 비공개 창업을 위해 일합니다. 이 회사가 공개되지 않거나 공개되기 전에 다른 회사에서 구매하지 않으면 주식은 어떻게됩니까?


이에 대한 대답은 하나도 없습니다. 대답은 종종 회사의 주식 계획 및 / 또는 거래 조건에 따라 정의됩니다. 회사가 사기업으로 남아있는 경우 기권 또는 제한없는 주식을 매각 할 수있는 기회가 제한 될 수 있지만 계획과 회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기업은 직원이 2 차 시장이나 다른 시장에 기득권을 팔 수있게 할 수 있습니다. 인수의 경우, 일부 구매자는 가득액 계획을 가속화하고 모든 옵션 보유자에게 행사 가격과 취득 주가의 차이를 지불하는 반면, 다른 구매자는 미확인 주식을 인수 회사의 주식 계획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계획과 거래에 따라 다릅니다.


7. 나는 아직도 많은 질문을 가지고있다. 어떻게 더 배울 수 있습니까?


관리자 나 회사 인사 부서의 직원이 귀사의 계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계획에 따른 혜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주식 보조금, 가득액 행사, 행사 및 판매가 개인 세금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재무 기획자 또는 세무사에게 문의해야합니다.


iStockphoto, DNY59, Flickr, Vicki 's Pics의 이미지 제공.


토니 라이트.


초보자를위한 시동 보상 가이드 (또는 스톡 옵션으로 나에게 부자가 될 것입니다.) # 8221;


스톡 옵션에 대한 나의 첫 경험은 내가 Jobby (은퇴 한)를 Jobster (Gah, 웹 2.0 이름을 멈추게하십시오!)에 파견 ​​할 때, 34 세의 나이에있었습니다. 그 전에 저는 거의 10 년 동안 제 자신의 비즈니스를 운영 해왔고 & # 8211; 좋은 성공을 거두었지만 실제로는 옵션 계획 수립에 어떤 의미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우리 회사를 팔고 현금 / 스톡 옵션 패키지를 선물 받았을 때 나는 그 옵션에 대해 흥분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어떻게 일했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약간의 연구를 충실히 수행했고, 영리한 질문을 던지며, 신생 자본의 자랑스러운 새 소유주였다. 365 일 후 Jobster & # 8211; 좋은 조건으로, 그러나 나는 나의 선택권을 행사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RescueTime이 팀을 확장함에 따라, 저는 방정식의 반대편에 있습니다. & # 8211; 신규 채용을위한 스톡 옵션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스톡 옵션 분야 특히 스타트 업 보상에 관한 생각과 자원을 함께 모으기 위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에게 유용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여기 내 동기 부여의 큰 부분은 대부분의 신생 기업이 직원들이 옵션이 부와 번영에 대한 마법의 티켓이라고 생각하게하는 QUITE 컨텐츠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부정직하다고 느낍니다.


3 가지 어려운 시작 옵션.


1. 적절한 보수와 선택권을 가진 직원은 유동성 사건으로 인해 부자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창업 주식으로 부자가 될 사람들은 설립자와 투자자입니다 (우연히는 아니지만 중요한 위험을 감수 한 사람들). 여기에 명백하게 예외가 있습니다. & # 8211; 나는 구글이 IPO를 할 때 900 명의 새로운 백만장자를 만들었다 고 읽는다. 그들에게 좋다. 하지만 대부분의 신생 기업에서 아마 수학을 끝내면 좋은 결과를 얻게됩니다. & # 8211; 하지만 그다지 장미 빛이 아닙니다. VentureHacks는 신생 직원이 형평성 측면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추가 투자로 인해 희석되지 않는다고 가정 할 때, 리드 개발 업체 또는 이사는 1 % 소유권 (4 년 이상 부여)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5 천만 달러의 출구가 생기면 4 년 이상 머물렀던 시원한 $ 500k로 걸어 나옵니다.


2. 옵션은 4 년 동안 가득합니다. 모두는 Google 로의 빠른 전환으로 밤새 성공의 아이디어를 좋아합니다. 그것은 희소하게 희소하다, 그러나 그것은 일어난다. 그럴 때 창립자는 일반적으로 괜찮지 만, 익숙하지 않은 옵션을 가진 후발 주자에게는 무엇이 발생하는지는 의문의 여지가 있습니다. 미확인 된 주식은 가속 될 수 있습니다 (매수가 발생할 때 모든 주식이 가득 될 수 있음을 의미). 또는 구매 회사 주식 (액면가)의 옵션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협상의 모든 부분이며 구매자와의 레버리지에 달려 있습니다.


3. 옵션이 구매자에게 얼마나 매력적인지에 큰 영향을줍니다. 우리는 우리의 고용주에게 통제가 바뀔 때 100 %의 가속을 제공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 8211; 모든 옵션이 즉각적으로 가득 될 것이며 우리 팀 전체가 풍부하고 행복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 8211; 그러나 구매자를 위해 머물고 일하기 위해 특별히 인센티브를주지 않았다.


그래서 옵션은 엉터리 거래입니까?


옵션을 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험도가 높은 투자 & # 8211; 투자 비용, 투자 기회, 투자 회수 가능성 및 투자 회수 가능성을 살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동성 사건 당시의 주머니. 여기에 수학을 보는 가장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투자 비용은 귀하가 제공 할 수있는 것 (귀하의 시장 가치)에서 귀하가받는 급여를 뺀 금액의 차이입니다. 따라서 $ 85k / yr의 가치가 있고 그 제안이 $ 75k / yr이라면, 이 고위험 기회에 매년 $ 10k를 투자합니다. 유료 시장 가치를 얻는다면 & # 8230; 음, 위험은 없습니다. & # 8211; 많은 보상을 기대할 필요가 없습니다. 투자 기회는 큰 의문입니다. 그러한 회사의 시장에 대해 열심히 생각하십시오. 누가 그것을 사 겠는가? Google과 Microsoft가 회사와 싸우고 있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까? 그 반환의 맥기는 또 다른 물음표입니다. 웹 시작시 판매 가격에 대한 많은 데이터가 있습니다. 질문은 : 기회가 얼마나 큰가요? 당신의 공간에 사는 회사는 무엇을 위해 구입합니까? 몇 가지 시나리오를 쉽게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소유권의 퍼센트는 약간 움직이는 표적이지만 적어도 당신이 어디에서 시작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현실 확인을 위해 VentureHacks를 살펴보십시오.


한 가지 예를 들어 보자. 우리는 4 년 동안 회사의 5 %를 소유하고있는 엔지니어가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는 $ 80k를 벌고 있지만 주식 기회가 제한적인 회사에서 $ 90k를 벌 수 있습니다. 목표 종료 가격으로 $ 50,000,000 (아, 행복한 날!)이라고 가정하십시오.


우리 기술자는 1 년에 $ 10,500을 지출하여 연간 62,500 달러의 비용을냅니다. 그곳에서 4 년을 보낸다면, 그는 투자를했습니다. $ 250k (6x + return & bad; 나쁘지 않음)의 샷에 $ 40k. 수십억 달러짜리 출구로 같은 시나리오를 실행하면 훨씬 더 예쁘게 보이기 시작합니다. Flickr 크기의 출구 ($ 20m)에서 실행하면 베팅이 그다지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더 세밀한 포인트를 원한다면, 옵션의 비용뿐만 아니라 이익도 고려해야합니다.


더 많은 보상을 구매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는 것입니다. 어떤 창업자는 적은 돈으로 일하면 더 많은 공평성을 기꺼이 포기 하겠지만, 사람들을 고용하기에 충분한 현금이있는 지점에 도달했다면 솔직히 꽤 희귀합니다. 많은 형평성을 가지고 몹시 몹시 열심히 참여하십시오. 분명히 작은 아이디어 군단이 있습니다. 당신이 무료로 일하면 행복하게 큰 돈을 줄 것입니다. 물론 형평성을 확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의 회사를 설립하는 것입니다.


투자로 돈 주사위를 굴리지 않는다면, 신생 기업의 경우 대부분의 신생 기업이 시장 수익률을 지불하고 귀하의 옵션을 기꺼이 지불하게됩니다. 그러나 어느 쪽이든, 신생 기업에서 일함으로써 많은 재능을 얻고 있습니다. 어느 것이 나를 & nbsp;


당신은 단순한 고위험 투자 이상의 것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대부분의 옵션은 매우 좋은 투자가 아닙니다. 5 배 수익 기회는 크지 만 대부분의 신생 기업은 5 대 1보다 긴 확률에 직면 해 있습니다. & # 8211;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회사, 팀,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능력을 믿어야한다는 것을 확신해야합니다.


위의 예에서 엔지니어가 $ 10k & # 8230;로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것들은 매우 주관적인 가치가있는 것이지만.


그는 시동 경험을 샀습니다. 언젠가 자신 만의 일을 할 계획이라면 신생 기업에서 일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배울 수있는 대용품이 될 수 없습니다. 숙련 된 스타트 업 창립자와 계약을 맺지 않아도됩니다. & # 8230; 자신의 차례를 피할 수있는 실수를 저 지르도록 돈을 벌기에 충분합니다. 그는 깨끗한 슬레이트를 구입합니다. 당신이 일찌기 시작하는 경우에, 푸른 하늘이 많이 있습니다. 초기 제품 개발 (많은 사람들을위한)이 가장 보람 있습니다. 그는 신생 신용을 사다. 자신의 물건을 돌리거나 다음 공연을 할 때가되면, 그 배경을 갖는 것이 큰 도움이됩니다. 우승팀의 일원이 된 것은 분명히 큰 성과입니다 (퇴장이 일어난다면). 그는 관계를 사다. 우리 투자자 중 한 사람은 거래 흐름의 99 %가 이전에 투자 한 사람들 또는 팀원들로부터 온 것이라고 말합니다. 초기 단계에서 일하는 것은 투자자 및 기타 중요한 신생 기업을 만날 수있는 기회입니다. 미래의 노력을위한 좋은 단서. 그는 비교적 헛소리가없는 작업 환경을 구입합니다. 적은 관료주의, 소수의 회의, 탄력적 인 근무 일정 / 환경 등. 이와 같은 환경이 생기면 대기업에서는 얼마나 중독성이 있고 그것이 얼마나 까다로운 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는 (잘하면) 자신이 좋아하는 제품 / 원하는 제품에서 일할 기회를 얻습니다.


분명히, 이 모든 특전들은 미래에 신생 기업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을위한 특권 일뿐입니다. 이와 같은 사람들에게 10k 달러의 가격표 (고위험 투자 자문을 할 때)는 큰 투자입니다. 사후 기동 신생 기업으로 부유 한 일자리를 얻으 려한다는 아이디어를 쫓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일련의 실망에 빠져 있습니다.


(참고 : 다른 사람들이 시동 보상 / 옵션에 대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다면, 초보자 안내서를 작성 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조금이라도 초보자입니다!)


RescueTime, Startups 1511 단어.


고마워, 토니! 많은 신생 기업에서 근무했지만 인수를 통해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사람으로서 적어도이를 통해 성공한 사람의 의견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언급 한 링크에 감사드립니다.


옵션에 대한 옵션을 많이 생각해 보았고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다행스럽게도 나는 현재의 노력에 1 % 이상의 지분을 가지고있다. ;-).


$ 50M, $ 1B 출구에서의 많은 행운 & # 8230;


훌륭한 글쓰기, 특히 돈이 전부가 아니라는 부분에 대해 특히 그렇습니다.


한 쪽 메모 : 나는 거기 어딘가에 놓친 것일 수도 있지만 옵션이 만료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내가 일하는 곳은 퇴근 할 때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그만두면 60 일 동안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주식을 사기 위해 돈을 벌어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베팅하는 것은 주식을 확보하기 위해 돈을 지출해야한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또는 나는 그 부분에 대해서 완전히 틀릴 수도있다.


안녕하세요, Tony, 이 게시물이 도움이되었고 이미 일부 친구에게 전달했습니다. 기업이 후속 자금 조달을 할 때 옵션을받는 데 대한 귀하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희석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지만 (적어도 원칙적으로) 수학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예를 많이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회사에서 소유권 비율을 공유하지 않는다고 들었습니다. 이게 당신이 본 것입니까? 이 숫자는 어떻게 계산 될 수 있습니까?


아주 성공적인 두 번의 IPO 행사 (1992 년 MCAF와 2002 년 PYPL)를 통해 경험 한 바에 따르면, 나는 비영리 단체를위한 백만 달러짜리 행사 (종이에 최소한)를 할 수 있다고 말할 수있다. 설립자 직원. 당신이 그것을 지키려고한다면 당연히 돈에 대해 현명해야합니다.


나는 옵션을 가졌거나 가지고있는 두 회사를 통해 있었지만 그 옵션은 그대로 있고, 쓸모가 없으며, 쓸모가 없을 것 같으며, 처음 선반에 들어가기 전에 두 곳을 남겼습니다. 아직도, 그 중 재미있는 6 개의 신생 기업 중 2 개의 주요 성공 사례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얻는 것보다 낫습니다.


진정한 생각은 (나에게) 당신의 결정이 회사의 성공에 영향을주고, 돈을 받고, 특히 탁월한 임금을받을 기회가 0이 아닌 환경에서, 당신이 흥분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사람들이 정말로 염려하는 것을 만들면


물론 직원 (창업자가 아닌)은 통제 할 수없는 요소가 있지만 신생 기업의 경우 기존 회사의 직원보다 훨씬 더 많은 통제력을 가지며 더 많은 위험과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 경험에 비추어 볼 때 합리적으로 말할 수있는 한도 내에서 급여를 최적화하는 사람들은 거의 없습니다. %의 회사 &. 필자가 출범 한 성공적인 신생 기업의 대부분은 기본 연봉 (및 일반적인 혜택)을 살펴보고 그 혜택을 누릴 수 있을지 결정한 후 옵션을 잠재적 인 보너스로 간주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제가 처음 공개 된 회사와 함께 직원들은 스톡 옵션을 보유하지 못했습니다. & # 39; 우리가 대중에게 공개되기까지. 일반적으로 종업원 주식 옵션은 그 당시 직원들이 얻은 것이 아니 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스톡 옵션 추첨이라고 부르지 만, 돈을 지불하는 복권에 관해 생각할 수는 없으며 훌륭한 작업을 통해 우승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제 목소리를 들으려면 좋은 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회사를 떠날지라도 거의 항상 운동이 있습니다. 또한 가치가 있습니다. 조기 운동, 당일 운동 및 판매, 그리고 운동 및 보류의 다른 세금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기. 1 년.


Danielle, 기본적으로 부여 된 주식 수를 미결제 주식수로 나눈 것을 기준으로 잠재 소유권 비율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합류하기 전에 (그리고 때로는) 대부분의 개인 회사에서 그 번호를 얻는 것이 어렵습니다.


후속 자금 조달에 의한 희석은 종종 좋지 않습니다. 나는 내가 일했던 한 회사에서 200 : 1의 역주 분할이 일어났다. 이것은 내가 이전에 가지고 있던 200 명당 1 개의 주식을 얻었고, 그 다음에 새로운 주식을 추가하고 팔아 더 많은 돈을 벌었 다. 또한 기본 주식에 대해 우려를 나타냅니다.


기본적인 대답은 (내 경험상) 자금 조달이 많을수록 유동성 이벤트가 적어지기 때문에 처음에는 급여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희귀는 수익성 확보를 위해 실제로 작은 브리지 론을 사용해야하는 회사입니다.


헤이 모건 & # 8211; 나는 백만 달러의 월급 날이 가능성이 있다고 동의하지만, 요즘의 유동성은 M & # 038; A & # 8211; 일반적으로 달러 금액이 적습니다. 당신이 보았던 기업 공개 (IPO)는 예전처럼 기업가 정신을 갖지 못했습니다. 보고 흥미로운 :


2007 년 인수 합병 명단입니다.


그것들은 2007 년에 가장 많은 Tech IPO였습니다 (길고 딱딱하고 값 비싼 길을 가졌던 훨씬 짧은 회사 목록).


나는 첫번째 붐이 이것보다 많은 (종이?) 백만장자를 발행했다고 생각한다.


Morgan이 말한 것처럼 (안녕하세요, Morgan!), 비율을 알기 위해서는 발행 주식을 알아야합니다. 원하지 않으면 정말 무의미합니다. 1,000 주식은 2,000 주식이있는 경우에 많습니다. 10,000,000 명이 있다면 그리 많지 않습니다.


후속 라운드는 귀하의 지위를 떨어 뜨릴 것이나, 이상적으로 현금 유입은 귀하의 주식을 더 가치있게 만듭니다. 따라서 1,000,000 달러 회사 중 50 %를 소유하고 자금을 추가로 확보 한 경우 200 만 개 회사의 25 %를 소유하게됩니다. 이론적으로 (그리고 종이에) 똑같은 가치를 가진 것보다 & # 8211; 그 아이디어는 회사를 더욱 가치있게 만들기 위해 추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이 돈은 때로는 살아 남기 위해 사용됩니다. 공을 옮기는 것이 아니라 공평을 덜어줍니다.


[편집 : 모든 종류의 미친 물건들이 후속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발생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그들은 기능적으로 회사를 떠난 사람들의 위치를 ​​크게 바꾸기 위해 기능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사람들은 인센티브를 줄 수 있습니다. 멀리 떠돌다]


Jobster에서, 그들은 발행 주식수가 매우 많은 공개 도서였습니다 (우리는 RescueTime에도 있습니다). 미결제 주식 수를 알기를 원할 것입니다. & # 8211; 그들이 #을 공유하지 않으면 급여에 전적으로 초점을 맞 춥니 다.


Danielle, 일부 회사는 귀하의 옵션이 나타내는 회사의 비율을 알려주지 않지만 얼마나 많은 주식이 뛰어난 지 알려 드려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이 옵션을 받고있는 회사의 비율을 스스로 계산할 수있게 해줍니다. 직원에게 회사의 일정 비율을 받고 있다고 말하면 해당 법률 문제가 발생하기 쉽지 않으며 그 숫자는 정확한 것으로 판명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 # 8211; 여러 옵션이 정확합니다.


실제로는 가득 차있는 희석 주식의 총수를 알기를 원하며, 보통으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의 고용, 투자 협약, 청산 선호, 참여 등의 모든 조건을 이해하면 출구에서 어떻게 사진이 보일지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세부 사항의 대부분은 가깝게 붙들 예정이지만, 일부는 자유롭게 공유 할 것입니다.


귀하가 일하고있는 회사가 귀하에게 제공하는 회사의 비율에 대한 대략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하지 않은 경우에도 다른 곳을 강하게 외칠 것입니다. 이것은 경영진이 직원들에 대한 존경심이 거의 없으며 앞으로는 솔직하지 않을 것이라는 강력한 증거입니다. 그런 제안을 어떻게 평가하기로되어 있습니까? 당신이 1 조 달러가 넘는 것을 알게 될 때까지 백만 옵션 부여는 꽤 좋아 보인다.


Excellent post Tony & # 8211; 고맙습니다!


현재의 boomlet이 조금 낮은 키가 될 것이라는 점을 여러모로 옳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제가 목록에서 주목하는 것 중 하나는 실제로 제품 / 서비스를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 광고로 돈을 버는 언론 매체와는 대조적으로) 지속적으로 더 많은 것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 # 39; Profit & & # 39; 더이상 더러운 단어가 아닙니다.


IPO가 시작되지 않은 것에 대해서는 $ 20에서 시작하여 $ 200 & # 39;으로 뛰어 올랐습니다. IPO 유형. 12 달러에서 시작하고 20 달러로 뛰어 오르는 것은 어쩔 수없는 일이며 1992 년에 저에게 백만장 자로 다시 돌아갔습니다. (대중에게 공개되기 전에 2 년 동안 수익을 올리고 음란 한 이윤이 도움이되었습니다.)


당신의 기사에 관해서는, 그들이 비공개 옵션과 인센티브 주식 옵션의 차이점을주의해야합니다.


이것은 양쪽에서 시동 보상을 보는 방법에 관한 훌륭한 기사입니다. 저는 특히 '위험 부담이 큰 투자'이상의 섹션을 좋아합니다. 기업가가 주식 및 현금 측면에서 필연적으로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는 인센티브 논쟁을 공식화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됩니다.


훌륭한 일자리를 유지하십시오!


비용 편익 분석을 좋아하십시오! 마침내 분명한 발표가있었습니다!


아주 친절하고 재미있는 감사원!


벤처 해킹과 관련된 시장 인물에게 매우 유용한 권리 및 특별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귀하의 .5 % 예에 관해서, 수학은 실제로 양을 원근법에 넣는 것을 도왔습니다. 다음 변형은 의미가 있습니다.


$ 50M 탈출구 중 한 점은 선호 및 공통으로 다른 이별이 없으며 .5 %는 일반용입니다. 따라서 실제로는 0.25 % 이하가됩니다. 그런 다음 이전에 투자 된 돈을 제거하거나 각 카테고리에 대해 서로 다른 여러 가지를하는 등 일반적인 유사 콘텐츠가 있습니다. 이제는 아마 12 %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1 년에 $ 10k에 대한 위험을 안고 $ 15k 수익입니다.


벤처 해킹과 관련된 시장 인물에게 매우 유용한 권리 및 특별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귀하의 .5 % 예에 관해서, 수학은 실제로 양을 원근법에 넣는 것을 도왔습니다. 다음 변형은 의미가 있습니다.


$ 50M 탈출구 중 한 점은 선호 및 공통으로 다른 이별이 없으며 .5 %는 일반용입니다. 따라서 실제로는 0.25 % 이하가됩니다. 그런 다음 이전에 투자 된 돈을 제거하거나 각 카테고리에 대해 서로 다른 여러 가지를하는 등 일반적인 유사 콘텐츠가 있습니다. 이제는 아마 12 %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1 년에 $ 10k에 대한 위험을 안고 $ 15k 수익입니다.


© 2014 by Tony Wright. 판권 소유. WordPress에 의해 구동.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