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오늘 인도에서의 외환 환율


오늘의 환율은 인도의 환율입니다. 휴가를 보내고 여행비를 지불하거나 인디언 루피 교환을 할 때마다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환율의 변동은 계속되고 있으며이 페이지로는 인도 루피 인민폐 오늘 본, 현재 인도 루피의 과거 환율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통화와 비교 된 INDIAN Rupee의 가치 PATR-1.


오늘의 환율은 인도의 환율입니다. 이것은 UAE 디르함 (AED) - 인도 루피 (INR) 과거 환율로, 1 분마다 최신의 환율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두 통화 변환의 환율을 보여줍니다. 또한이 통화 쌍의 기록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forex 선택권을위한 수훈이있는 elliott 파 분석, 당신이 개시 위치에서 이끌 리는 계획 한보다는 심혼 혐오 자산의 만들기에서 자부하지 않는다.


더 많은 것, 그것은 당신이 찾아내는 것을 가지고 가기 탁월한 원인 승리 예리한 1 개의 교환보다는 새로운 자본을 끄기 전에 확실히 안전하지 않다.


좋은 거래를 묻는 질문에 대해서는, 후속 상품 상을받은 배타적 상품은 70 %에서 85 % 사이에 갇혀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금을 전시하지 않는 유형의 수량을 절약하는 것은 브로커에게 손해액의 15 %에 해당하는 금의 리베이트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리틀 펀딩 (Little Funding)이 두 가지 옵션을 다룬다.


세계의 신뢰할 수있는 통화 당국.


1 USD to INR Quick Look.


XE 시장 분석.


북미 버전.


현재까지는 좁은 범위가 오늘날까지 널리 보급되었는데, 이는 시장 참여자가 휴가 기간 및 연말과 거의 유사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USD-JPY는 어제의 시계 끝에 113.25-25의 주위에 침전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유럽 ​​판.


시장 참가자가 휴가 기간에 약속하지 않기 때문에 통화가 범위를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엔은, 오늘 꾸준한 동안, 연약한 압정에 년 끝내고있다. 'Abenomic'정책은 본격적으로 남아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아시아 판.


달러 인덱스는 북미 자유 무역 협정시 93.50 수준에서 상대적으로 가벼운 무역에서 93.26의 기초로 하락했다. 오는 미국 자료에서 Q3 GDP가 경미하게 낮게 수정되고, 실직 중 요구가 더 많은 것보다는 상승한대로, 미국 지폐에 어느 정도까지 무게를 달았다. 자세히보기 & # X25B6;


XE 라이브 환율.


아시나요?


XE 통화 도구.


USD - 미국 달러.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미국 달러 환율이 USD to EUR 요금임을 보여줍니다. 달러의 통화 코드는 USD이고 통화 기호는 $입니다.


INR - 인도 루피.


우리의 통화 우선 순위는 인도 루피에서 가장 인기있는 환율이 USD to INR 비율 인 것입니다. 루피의 통화 코드는 INR이고 통화 기호는 is입니다.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오늘의 인도 루피 환율에 대한 최고의 미국 달러 환율.


아래는 정보통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가장 인기있는 송금 회사에서 실시간으로 루피에 대한 달러 환율입니다. 현재 USD to INR 환율.


* 면책 조항 :이 웹 사이트에 표시된 환율, 송금 수수료, 비교 데이터 및 기타 송금 정보는 귀하의 편의와 정보 목적으로 만 제공되는 일반적이고 수준 높은 것입니다. 위에 표시된 환율은 고정 환율 또는 지표 환율로 가변적입니다. 즉, 하루 종일 자주 변동합니다. 환율과 같은 송금 정보의 불일치가 가능합니다. 특정 송금 서비스 제공자의 이용 약관 만이 구속력을가집니다. 특정 서비스 제공 업체의 환율, 서비스 정보 및 해당 서비스 계약을 확인하십시오. 이 사이트의 정보를 사용함으로써 우리의 이용 약관에 동의하게됩니다.


또는 특별 프로모션.


정보 제공! 환율, 원하는 이동률에 도달 한 경우 환율 및 특별 프로모션에 대해 스스로 업데이트하십시오.


INR - 인도 루피.


인도 루피는 인도의 통화입니다. 우리의 통화 우선 순위는 인도 루피에서 가장 인기있는 환율이 USD to INR 비율 인 것입니다. 루피의 통화 코드는 INR이고 통화 기호는 is입니다. 아래에서 인도 루피 환율과 통화 변환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XE 통화 응용 프로그램 및 웹 사이트에서 일일 요율 및 분석을 통해 통화 뉴스 레터를 구독하거나 XE 통화 블로그를 읽거나 이동 중에도 INR 요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 # X25B6;


INR 환율


통화 정보.


별명 : Taaka, Rupayya, Rūbāi, Athanni (50 Paise 동전의 경우)


사용 빈도 : ₹ 1, ₹ 2, ₹ 5, ₹ 10, p50.


사용 빈도 : 5, 10, 20, 50, 100, 500, 2000.


거의 사용하지 않음 : ₹ 1, ₹ 2.


인도 준비 은행.


인도 루피에 대한 추가 정보가 있습니까?


XE 환율 계산기.


왜 당신은 INR에 관심이 있습니까?


인도 루피 역사.


인도 중앙 은행은 인도 준비 은행 (Reserve Bank of India)이라고합니다. INR은 시장이 환율을 결정할 수 있도록 관리되는 부동 소수점입니다. 따라서 개입은 환율 변동성을 낮추기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도는 기원전 6 세기 경 최초의 동전 발행자 중 한 명으로, 최초의 문서화 된 동전은 제조 방법 때문에 '펀치 표시'된 동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인도의 주화 디자인은 여러 세기가지나면서 여러 세기 동안 자주 바뀌 었습니다. 12 세기에는 탄카 (Tanka)라는 새로운 통화가 도입되었습니다. 무갈 (Mughal) 기간 동안 통일 화폐 제도가 수립되었고 실버 루파 야 (Rupayya) 또는 루피 (Rupee)가 도입되었습니다. 식민지 이전 식민지 국가들은 원산지에 따라 변형 된 실버 루피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동전을 주조했다.


영국의 통화 인도.


1825 년에 영국은 루피를 기반으로 한은 표준 시스템을 채택하여 20 세기 후반까지 사용되었습니다. 인도는 영국 식민지 였지만 파운드 스털링을 결코 채택하지 않았습니다. 1866 년에 금융 시설이 붕괴되었고 지폐의 통제가 영국 정부로 옮겨졌고 1 년 후 대통령직 은행이 해체되었습니다. 같은 해 빅토리아 초상 시리즈는 빅토리아 여왕의 명예를 기하여 발행되었으며 약 50 년간 사용되었습니다.


현대 일 인도 루피.


1947 년에 독립을 얻은 후 1950 년에 공화국이 된 인도의 현대 루피 (INR)는 서명 동전의 디자인으로 다시 변경되었습니다. 인도 루피는 국가의 유일한 통화로 채택되었고 다른 국내 화폐의 사용은 유통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인도는 1957 년에 십진법을 채택했다.


2016 년에 Rs 500와 Rs 1,000은 인도에서 합법적 인 입찰이 중단되었습니다. 교단을 없애는 것은 부패와 불법 현금 보유를 막기위한 시도입니다. 같은 해 11 월, 인도 준비 은행은 Mahatma Gandhi (New) 시리즈에서 2000 개의 종파 지폐를 발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중앙 은행 요금.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