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7 March 2018

스톡 옵션 분석


스톡 옵션 분석
옵션 분석 Powerhouse.
2 년의 시간 및 견적 데이터 라이브 감시 목록 스크롤링 거래와 필터 설정 기능 2 년의 역사적 묵시적 변동성 스큐 차트 옵션 분석, 정보 및 아이디어의 독창적 인 프리젠 테이션 실시간 VIX Futures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veVol Core.
LiveVol Pro의 모든 핵심 요소.
탁월한 시장 조사 도구 섹터 별 상장 통화를 포함한 실시간 아이디어 생성기 세련되고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 소매 상인을 염두에두고 설계되었습니다.
LiveVol Excel 부가 기능.
연구 및 무역을위한 강력한 동반자.
검색 : 실시간 기본 & amp; 그리스 및 변동성이있는 옵션 시장 모델 : 가격 및 시나리오 분석을위한 가격 모델에 실시간 데이터 입력 모니터 : 거래 기회, 위험 및 손익에 대한 거래, 포지션 및 포트폴리오.
데이터 솔루션.
대규모 및 초기 시장 데이터.
전체 거래 & amp; 인용구 : 시장의 모든 진드기를보십시오 1 분 및 15 분 스냅 샷 : 일중 시장 움직임 캡쳐 하루 종일 데이터 : 견적 & amp; 총 거래 데이터와 보너스가있는 크기 오후 5시 45 분 스냅 샷 기본 및 옵션 거래, 시세 및 시세 (묵시적 변동성 및 그리스)
LiveVol 옵션 전략 Backtester.
우리의 Backtester를 사용하여 모든 옵션 상품에 대해 통화 및 현금 담보 모두에 대해 9 가지 미리 생성 된 백 테스트에 대한 2 년간의 과거 수익률 결과를 검토하십시오. 2 년 동안 50 개의 롤백 통화 및 현금 확보 된 퍼팅보기 11 년 동안의 백 테스트 사용자 정의 과거 데이터의 델타 범위, 롤오버 빈도, 시간 프레임 및 프리미엄 필터를 정의하십시오.
과거 데이터가 포함 된 분석
시간 및 판매 - TAQ 데이터.
적립 및 배당금.
역사적인 EOD 데이터.
VIX 선물.
실시간 VIX 선물 데이터.
실시간 주문 흐름 정보.
시장 / 관심 목록 거래.
옵션 시장 스캐너.
옵션 전략 스캐너.
옵션 분석 구성 요소.
LiveVol Excel 부가 기능.
LV Excel 프리미엄 애드온.
LV Excel 무제한 추가 기능.
** 모든 LiveVol 플랫폼에 대한 월별 요금은 비례 배분할 수 없습니다.
Tradier Brokerage에서 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자금을 조달하고 LiveVol Core를 절대 무료로 받으십시오.
귀하가 선택한 웹 사이트 인 Tradier Brokerage는 허가 된 브로커 - 딜러입니다. 두 회사 간의이 웹 링크는 유가 증권 또는 옵션 거래에 대한 제안이나 권유가 아니며 추측 적이며 위험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Tradier Brokerage로 가려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취소를 클릭하십시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특성 및 ODD (표준 옵션 위험도)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ODD의 사본은 1-888-OPTIONS로 전화 하시거나 일리노이 주 시카고 일리노이 주 60606, Suite 500의 One North Wacker Drive의 옵션 클리어링 코포레이션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일반 교육 및 정보 목적이므로 완전한, 정확하거나 현재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논의되는 사항 중 많은 부분은 자세한 내용을 위해 참조되어야하며 웹 사이트 정보에 반영되지 않을 수있는 변경 될 수있는 세부 규정, 규정 및 법 규정의 적용을받습니다. 웹 사이트 내의 어떠한 진술도 증권 매매 또는 투자 자문 제공을위한 권고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웹 사이트에 Cboe가 아닌 광고를 포함 시켜서 제품, 서비스 또는 웹 사이트의 가치를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이용 약관은이 웹 사이트의 사용에 적용되며이 웹 사이트 사용은 해당 이용 약관에 동의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귀하가 선택한 웹 사이트 인 LiveVol Securities는 허가 된 브로커 - 딜러입니다. LiveVol Securities와 LiveVol은 별개이지만 계열사입니다. 두 회사 간의이 웹 링크는 유가 증권 또는 옵션 거래에 대한 제안이나 권유가 아니며 추측 적이며 위험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LiveVol Security로 가려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취소를 클릭하십시오.

옵션 거래를위한 주요 기술 지표.
거래 스타일과 거래 할 증권에 따라 거래자가 사용하는 수백 가지 기술 지표가 있습니다. 이 기사는 옵션 거래와 관련된 몇 가지 중요한 기술 지표를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기술적 인 거래 나 옵션이 당신을위한 것인지 확신하지 못한다면, Stock Trader Types 소개를 확인하거나 자습서를 통해 원하는 스타일을 결정하십시오.)
이 기사는 독자가 기술 용어에 관련된 옵션 용어 및 계산법에 익숙하다고 가정합니다.
옵션 거래는 어떻게 다른가요?
일반적으로 기술 지표는 단기 거래에 사용됩니다. 일반적인 주식 거래자와 비교할 때 옵션 거래자는 거래의 추가적인 측면을 찾습니다.
이동 범위 (어느 정도 - 변동성), 이동 방향 (어느 방향) 및 이동 지속 시간 (얼마나 오랜 시간)
옵션은 부채가있는 자산이므로 (옵션의 감퇴시기 참조) 옵션 기간은 보유 기간이 중요합니다. 주식 거래자는 지위를 무기한으로 유지하거나 단기 마진 레버리지 위치를 현금 보유로 전환 할 자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 트레이더는 옵션 만기일을 지정하여 옵션 기간을 무기한 보유 할 수없는 제한된 기간으로 제한됩니다. 따라서 타이밍 요소를 고려한 올바른 거래 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의 제약 때문에 옵션 거래에 적합한 기술적 지표의 거의 대부분이 과매 수 및 과매 시장, 따라서 가격 반전 및 관련 추세를 나타내는 경향이있는 모멘텀 지표입니다.
다음 기술 지표는 일반적으로 옵션 거래에 사용됩니다.
최근 이익의 크기를 최근 손실과 비교하여 자산의 초과 매매 및 과매도 상태를 결정하려는 기술적 모멘텀 지표.
RSI는 옵션 거래에 어떻게 유용합니까?
RSI는 과매 수 및 과도한 증권 조건을 결정하려고 시도합니다. 따라서 과매도 또는 과매매 상태가 확인되면 단기 가격 변동, 오히려 수정 및 반전에 대한 중요한 징조를 제공합니다.
RSI는 지수 대신에 개별 주식에 대한 옵션 (인덱스 대신)이 가장 잘 작동합니다. 주식은 과매 수 및 과매도 조건을 인덱스에 비해 더 자주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유동성이 높은 베타 주식에 대한 옵션은 RSI를 기반으로 한 단기 트레이딩에 가장 적합한 후보자입니다. (예를 들어 RSI에 대한 Investopedia의 자세한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따르는 표준 매개 변수로서 RSI 값의 범위는 0-100입니다. 70을 초과하는 값은 초과 매수 수준을 나타내고 30 이하는 초과 매도를 나타냅니다.
모든 옵션 거래자는 옵션 평가에 대한 변동성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Bollinger 밴드는 보안의 최근 가격 움직임을 기반으로 동적으로 생성 된 밴드 내에서 상위 및 하위 범위를 식별 할 수 있도록 기본 보안의 이러한 측면을 포착합니다.
Bollinger Bands에서 파생 된 두 가지 중요한 징후 :
밴드는 최근 주가 움직임에 따라 변동성이 증가하거나 감소함에 따라 확장 및 축소됩니다 (확장은 변동성이 크다는 것을 나타내며 수축은 변동성이 낮음을 나타냄). 따라서 상인은 전환을 기대하는 옵션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장 가격은 임의의 이탈 패턴에 대해 현재 밴드 범위에 대해 평가 될 수 있습니다. 톱 밴드 위의 브레이크 아웃은 구매 매수 나 통화 단가에 이상적인 징후 인 과매 수 시장을 나타냅니다. 낮은 밴드 아래의 브레이크 아웃은 지나친 시장 - 낮은 변동성으로 통화 나 단기 매매 기회를 사기위한 기회를 나타냅니다. 변동성을 평가하려면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변동성이 낮은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더 저렴한 옵션을 제공하는 반면, 변동성이 높은 옵션은 쇼트 더 높은 프리미엄을 제공하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Bollinger 밴드를 보면서 상인은 원하는 값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따라 오는 값은 위쪽 및 아래쪽 밴드의 경우 단순 이동 평균의 경우 12이고 표준 편차의 경우 2입니다.
고 빈도 옵션 거래자의 경우 IMI 지표는 일중 옵션 거래에 베팅하기위한 기술적 인 지표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intraday 촛대 및 RSI의 개념을 결합하여 과매 수 및 과매 시장을 나타내는 일중 거래에 적합한 범위 (RSI와 유사 함)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강한 가시적 인 상승 / 하강 추세가있을 때, 모멘텀 지표는 종종 과매 수 / 매도 기회를 보여주기 때문에 가격 움직임의 "추세"에 대해 더 알고 있어야합니다. 트렌드를 인식하고 추가적으로 IMI를 사용하면 상인은 중간 가격 충돌시 하락하는 중간 시장에서 중간 인 날 수정 및 짧은 포지 션으로 상승 시장에서 긴 포지션을 확보 할 수있는 잠재력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IMI는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1. Close & gt; 개방 : 이득 = 이득 (n-1) + (닫기 - 개방); 손실 = 0.
Close & lt; Open : Losses = Loss (n-1) + (Open - Close); 이득 = 0.
3. 지난 n 개의 선택한 기간에 대한 손익을 추가합니다.
4. IMI = 100 x (게인 / (게인 + 손실))
옵션 포지션을 활용 한 레버리지의 이점을 취한 IMI 지표 (적절한 추세 사후 지표와 결합)는 옵션 거래를위한 훌륭한 기술 지표를 제공합니다.
이 공식은 거래자가 n에 대해 원하는 값을 사용할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결과 값은 일반적으로 초과 구매 시장을 나타내는 70 이상이며 과매도 시장을 나타내는 30 이하입니다. 해석은 위에 논의 된 RSI와 유사합니다.
RSI 바스켓에 더해 MFI는 가격 및 볼륨 데이터를 결합하여 주식의 가격 추세를 식별하는 또 다른 모멘텀 지표입니다. 볼륨 가중치 RSI라고도합니다.
물량을 계산으로 고려하면 MFI 지표는 최근 기간 (14 일 권장) 동안 주식의 유입 및 유출량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볼륨 데이터에 대한 의존성 때문에 MFI 지표는 주식 기준 옵션 거래 (지수 기반 대신)에 적합하며, 잦은 일중 거래 대신 장 기 옵션 거래가 유리합니다. 거래자는 MFI 지표가 주가와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경우를 찾습니다. 이는 추세 반전을 예측하는 주요 지표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Money Flow Index의 결과 값은 초과 매도를 나타내는 20과 Overbought를 나타내는 80입니다.
Put call ratio는 Put 옵션의 거래량과 통화 옵션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Put Call 비율의 절대 값 대신에, 가치의 변화는 전체 시장 감정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높은 가치에서 낮은 가치로의 이동은 강세를 나타내며 거래자가 더 많은 통화를 선택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반면 낮은 가격에서 높은 가치로의 이동은 시장에서 더 많은 관심을 갖는 곰 같은 경향을 나타냅니다.
미결제 옵션은 옵션의 미결 계약 또는 미결 된 계약을 나타냅니다. OI는 반드시 특정 상승 추세 또는 하락 추세를 나타내는 것은 아니지만 특정 추세의 끝에 대한 징조를 제공합니다. 미결제의 증가는 새로운 자본 유입과 기존의 위 또는 아래 경향의 지속 가능성을 의미하는 반면 미결제이자의 감소는 추세의 끝을 의미합니다.
단기 매매 움직임 및 동향으로부터 이익을 얻으려는 트레이더 옵션 거래의 경우, OI는 옵션 포지션을 입력하거나 제곱 할 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OI 값은 거래량 및 가격 변동과 함께 옵션 거래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다음은 OI 및 가격 변동에 대한 지표 해석입니다.
시장은 강하다.
시장은 약화되고 있습니다.
시장은 강화되고있다.
위에서 언급 한 기술 지표 이외에도 거래 옵션 (Stochastic Oscillators, Average True Range, 누적 진드기, 이동 평균 등)에 사용할 수있는 수백 가지 지표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결과 값에 대한 기술을 부드럽게하고 원칙을 평균화하며 다양한 지표의 조합을 사용하는 많은 변형이 있습니다. 옵션 트레이더는 수학적 의존성과 계산을 면밀히 검토 한 후에 자신의 트레이딩 스타일과 전략에 맞는 트레이더를 선택해야합니다.

내역 옵션 데이터.
역사적인 EOD 옵션 데이터.
옵션 세계에서 IVatility의 EOD (Historical End of the Day) 옵션 데이터는 전 세계 주요 기업이 사용할 수있는 옵션 가격 및 묵시적 변동성의 가장 완전하고 정확한 소스를 제공합니다.
역사적 옵션 데이터에는 미국, 캐나다, 유럽 및 아시아 주식 (주식, 인덱스 및 펀드), 2000 년까지의 선물 및 옵션 옵션 가격, 거래량 및 OI, 묵시적 변동성 및 그리스, 델타 및 통화 별 변동성 지표, 내재 변동성 지수 , 및 기타 데이터.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내역 옵션 Intraday 및 Tick 데이터.
역사 OPRA 옵션은 틱 데이터 및 1 분 옵션 가격, IV & amp; 그리스인 더 읽기.
IVolatility 거래 다이제스트.
옵션 전략 아이디어가있는 주간 뉴스 레터.
옵션 데이터 분석.
IVX 모니터 서비스는 intraday의 현재 수치를 제공합니다.
미국 주식 및 선물 시장에 대한 묵시적인 변동성.
온라인 도구를 사용한 과거 및 현재 시장 데이터 분석. 함축적이며 실현 된 (역사적) 변동성, 상관 관계, 내재 변동성 스큐 및 변동성 지표. 옵션에서 파생 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주가 추세 분석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순위 및 스캐너.
Google의 순위 및 스캐너는 거의 모든 옵션 전략을 지원합니다. 변동성 (실현 및 암묵적), 상관 관계, 위험 / 보상, 확률 및 하루 종일 또는 일중 데이터 기반과 같은 기술 및 위험 지표를 기반으로 한 검사.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10 Dec17에 판매 65.00 C 1.54.
전문적인 서비스.
사전 거래 분석, 포트폴리오 관리 및 위험 분석 도구로 구성된 혁신적인 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전문 수준의 도구 모음입니다. 백 테스트 준비 옵션 데이터 시계열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하는 내역 데이터 분석 솔루션.
지식 기반.
옵션 이론 및 데이터에 대한 가장 정교하고 동시에 쉽게 소화 된 기사 모음 - 전문가 옵션 분석을위한 필수 자료.

주식 옵션을 분석하십시오.
변동성이 증가 할 때 대부분의 옵션이 가치있게 평가되기 때문에 암시 된 변동성은 시장이 거꾸로 또는 아래로 큰 움직임을 예상 할 때 우리에게 말해 줄 수 있습니다. 옵션 트레이더를위한 기술적 분석 - 성공적인 옵션 트레이더가되고 싶다면 주식의 향후 예상 실적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일종의 전략을 통합하려고합니다. Bollinger 밴드를 보면서 상인은 원하는 값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돈에서 큰 이익을 얻음으로써 주식 시장에서 성공하고 표를하는 데 필요한 목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Share 거래 스타일 및 거래 할 증권에 따라 거래자가 사용하는 수백 가지 기술 지표가 있습니다. 따라서 과매도 또는 과매매 상태가 확인되면 단기 가격 변동, 오히려 수정 및 반전에 대한 중요한 징조를 제공합니다.
테마 별 비디오 :
거래에서 촛대 패턴을 사용하는 3 가지 간단한 방법; qbinaryoptions.
& ldquo; 스톡 옵션 분석 & rdquo;
외환 시장 선두 주자는 최고의 외환 브로커 리뷰, 최고의 거래 플랫폼의 전체 외환 브로커 평가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초보자를위한 거래.
바이너리 옵션이 무엇인지, 이익을 가지고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모든 재생 시간 : 10 초에서.
저희 스태프는 200 년 이상의 예술 작품 판매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LinkedIn에 무료로 가입하십시오.
algo 거래 및 블랙 박스 거래라고도하는 알고리즘 거래는 거래를 포함합니다.
임의 거래자를위한 완벽한 스윙 거래 전략이 있습니다.
전문 상인을 염두에두고 설계된 거래 플랫폼 - 데스크톱, 모바일 및 웹.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