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직원 스톡 옵션 비디오


스톡 옵션.


미국에서 스톡 옵션은 일반적으로 풋 (put) 및 콜 옵션과 같이 단순히 옵션이라고 부르는 투자 유형보다는 직원 스톡 옵션을 의미합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 (ESO)은 특정 시간과 가격으로 향후 회사 주식의 일정 수를 사기 위해 회사가 종업원에게주는 권리입니다.


회사는 때로는 성과가 좋은 보상이나 인센티브로 특별 직원 스톡 옵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The American Fudge Company의 주식은 현재 주당 5 달러입니다. 회사는 새로운 회장을 고용하고 급여 외에도 1 년 동안 5 달러에 구입할 수있는 10,000 가지 스톡 옵션을 2 년 후부터 제공합니다.


새 대통령은 이제 향후 2 년 동안 회사 주식의 가치를 올릴 강한 동기를 갖고 있습니다. 주식이 2 년 동안 주당 5 달러에 머무르거나 그 비율 아래로 떨어지면 주식 옵션을 가지면 아무런 이득도 얻지 못합니다.


그러나 주당 가격이 각각 10 달러로 오를 수 있도록 회사를 크게 구축 할 수 있다면 그는 2 년 안에 주당 5 달러, 즉 5 만 달러로 주식을 구입 한 다음 즉시 시장에서 10 만 달러에 팔 수 있습니다 그리고 5 만 달러의 보너스를 챙긴다.


일부 회사는 이미 우수한 종업원에게 보상 또는 보상의 형태로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에 스톡 옵션을 제공합니다.


빠른 답변.


많은 회사에서 종업원 스톡 옵션 계획을 사용하여 직원을 보상, 유지 및 유치합니다. 이 계획은 회사와 직원 간의 계약으로 직원에게 일정 기간 내에 회사의 주식을 특정 가격으로 고정 가격으로 구매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고정 가격은 종종 보조금 또는 행사 가격이라고합니다. 스톡 옵션을 부여받은 종업원은 주식이 행사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거래되는 경우 행사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하여 수익을 기대합니다.


회사는 때때로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가격을 재평가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의 주가가 원래의 행사 가격을 밑도는 경우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직원을 유지할 수있는 방법으로 행사 가격을 재평가합니다.


직원이 스톡 옵션을받을 자격이 있는지에 관한 분쟁이 발생하면 SEC는 개입하지 않습니다. 연방법이 아닌 주법이 그러한 분쟁을 다루고 있습니다.


공모가 공제 대상이 아닌 한, 회사는 일반적으로 Form S-8을 사용하여 계획에 따라 제공되는 증권을 등록합니다. SEC의 EDGAR 데이터베이스에서 회사의 Form S-8을 찾아 계획을 설명하거나 계획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 계획은 퇴직 계획 인 "ESOPs"또는 종업원 주식 소유 계획과 혼동되어서는 안됩니다.


직원 스톡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많은 기업들이 종업원에게 파이 조각을 제공하여 회사의 성장에 참여하도록 권장합니다. 그것은 종업원 스톡 옵션을 의미합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을 통해 종업원은 제한된 시간 동안 고정 가격으로 회사 주식의 일련 번호를 매입 할 수 있습니다. 비상업적 인 주식 옵션은 비상임 직원에게 제공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회사 임원을위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스톡 옵션에는 종업원이 특정 수의 주식을 행사할 수있는 날짜를 나열한 가득 조건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용주는 1,000 주를 부여 할 수 있지만 직원은 부여 된 후 일년에 200 주만, 내년에는 또 200 주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NSO의 과세는 계약이 행사 될 때 시작됩니다. 직원이 회사 주식 100 주를 25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받고 주식의 시장 가치가 주당 50 달러라고 가정합니다. 따라서 주식의 할인 요소는 25 달러에 100 주 또는 2,500 달러를 곱한 값입니다. 그 보상은 경상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직원이 운동으로 인해 1 년 이내에 주식을 매각하는 경우, 이는 단기 자본 이득이나 손실로 보통 금리로 과세됩니다. 그녀가 1 년을 기다리는 경우, 판매는 장기간의 자본 이득이나 손실이며 세금은 감소합니다.


ISO의 교부금은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주식이 행사 된 직후에 판매되는 경우, 거래 요소는 경상 이익입니다. 주식이 12 개월 동안 보유되고 부여 일 이후 2 년 동안 행사된다면 이득은 장기 자본 이득입니다.


대부분의 재무 고문은 회사 주식이 포트폴리오의 20 %를 넘지 않아야 함을 의미하는 다변화를 권장합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 팩트 시트.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 및 직원 소유권.


실용 고려 사항.


정보 유지.


월 2 회 매월 Employee Ownership Update를 통해 법률 개발에서부터 연구에 이르기까지이 분야의 뉴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관련 간행물.


이 주제 영역에 대한 우리의 출판물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내가 단지 그것을 알고 있었다면.


주식 보상 계획을 구현하고 운영하는 데있어 흔히 저지르는 실수를 설명하고 그에 대한 조치를 설명하는 진정한 이야기.


GPS : 스톡 옵션.


미국 공개 회사의 스톡 옵션 계획에 대한 행정 및 규정 준수 문제 가이드입니다.


스톡 옵션 도서.


광범위한 기술 세부 사항이있는 직원 스톡 옵션에 대한 포괄적 인 안내서입니다.


주식 대안 : 제한 주식, 실적 ​​상, 환상 주식, SAR 등.


주식 보상 대안에 대한 자세한 안내. 주석 처리 된 모델 계획 문서를 워드 프로세서 형식으로 포함합니다.


의사 결정권자의 주식 보상 지침.


회사에서 효과가있는 주식 보상 전략을 찾고 구현하는 방법.


주식 보상을위한 증권 원, 2017 ed.


주식 보상을받는 사람들을위한 소스 문서가있는 책.


이 페이지를 공유하다.


우리에게 링크하십시오.


NCEO 회원 브로셔.


회원 브로셔 (PDF)를 읽고 직원 소유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