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황소와 곰 거래 시스템


황소 및 곰 거래 시스템
황소와 곰 시장.
이익을 위해 실제로 거래하는 것보다 거래 시스템에서 차잎을 읽으려고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 까?
여기 현실적이되자. 전략을 계획하고 이익을 위해 전략을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은 제 2의 성격과 같아야합니다. 여기 야영 및 곰 시장에서 우리는 사용하는 거래 시스템이 사용자 친화적이고 어리석은 증거 여야한다고 믿습니다. 우리 시스템은 사용자의 부분에 대한 자동화를 통해 위험 수준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건전한 경보, 시각적 인 매수 및 매도 신호, 시각적 추세 필터 및 손쉬운 매매 신호를 사용하여 거래 경험을 지원합니다. 구매할 때와 판매 할시기를 명확하게 알려주는 거래 플랫폼을 가질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구매 또는 판매 음향 경고로 명확하게 정의 된 이러한 신호를 상상해보십시오. 이제 사용자가 원하는 위험 수준으로 사전 설정 한대로 모든 명령을 자동으로 수행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진정한 의미의 세트를 소개하고 시스템을 잊어 버리는 동시에 특정 거래에 대한 리스크를 조정하고 싶다고 느끼는 경우 수동으로 설정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 거래 시스템은 초보자 초보자 상인에게 가장 경험이 많은 사람에게 필요한 도구입니다.
우리의 권장 거래 솔루션에서이 제안을 확인하십시오.
우리가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것들 중 하나이지만, 또한 가장 간과 된 것입니다. 여기 불스와 베어스 마켓에서 우리는 당신이 장래의 재정적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걱정마, 우리는 너를 잡았다.
위험 공개 : 선물 및 외환 거래에는 상당한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자는 잠재적으로 초기 투자액 전부 또는 그 이상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위험 자본은 재정적 안전이나 라이프 스타일을 위태롭게하지 않으면 서 손실 될 수있는 돈입니다. 위험 자본 만 거래에 사용하고 충분한 위험 자본을 가진 사람 만 거래를 고려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쳤거나 또는 과대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책임하에 사용하십시오. Bulls and Bears Market LLC 또는 제 3 자에 의해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어떠한 미래의 결과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하는 법을 배우다:
- 하루 무역 수익.
- 일관된 소득을 창출하십시오.
옵션이 있습니다.
- 포트폴리오 보호.
전문 서비스.
주식 및 옵션 거래 및 교육.
당일 주식 트레이딩 (데이 트레이딩)
단기 및 장기간의 기술 분석을 통해 낮은 리스크 - 높은 보상 일 거래 및 스윙 거래 수행 최소 자본 요구 사항.
매주 높은 확률 옵션 거래.
꾸준한 소득 창출이라는 목표로 확장 가능하고 반복 가능하며 지속 가능하고 체계적인 매주 성공 확률이 높은 스톡 옵션 거래를 실행하기 위해 적용되는 다원화 된 방법.
변동성 및 시장 헷지.
글로벌 및 국내 현물 및 경제 데이터는 매월 옵션 거래를 통해 시장 하락 및 변동성에 대비 한 것으로 나타납니다.
장기 투자를 보호하기위한 단기 옵션 거래 손실로부터 보호하면서 이익에 잠겨 단기간의 이익 실현 가능성.
교육 패키지.
기술적 분석 트렌드 트레이딩.
황소 및 곰 시장을위한 일일 방향성 거래 (데이 트레이딩)
높은 확률 주간 옵션.
위 아래, 아래쪽 시장을위한 반복 주간 소득 거래 (주간 옵션 거래)
변동성 및 시장 헷지.
시장 하락 및 변동성 급증에 대비 한 월간 포트폴리오 헤지.
포트폴리오 보호.
가까운 미래의 포트폴리오 손실 방지.
- 불 및 곰 무역 서비스; 데이 트레이딩 및 옵션 트레이딩 교육.
- 불 및 곰 무역 서비스; 데이 트레이딩, 기술 분석, 옵션 트레이딩, 포트폴리오 헤징, 교육.
- 알아보기 방법 : 수익을 창출하는 주간 무역, 옵션으로 일관된 소득을 창출하고 손실을 방지하십시오.

교육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
교육에 대한 시스템 접근 방식 :
군대에서 입증 된 방법을 활용하여 우리는 기초부터 고급 학문,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 시뮬레이션, 평가 및 실제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상인을 교육하는 크롤링 워크 실행 방식을 사용합니다. 모두 평가 받고 건설적으로 끊임없는 개선을 위해 비판을 받는다. 이것은 훈련하고 기술을 성공적으로 적용하는 방법입니다.
"적절한 훈련이 성공의 열쇠"
창립자는 소매 투자자, 주식 및 옵션 거래자 및 기술 분석가로서 23 년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시장에서의 자기 교육과 22 년간의 배경으로 미국 해병대의 베테랑으로 F / A-18 호넷 (Hornet) 조종사 및 포스 정찰 전진 항공기 (Forward Air Controller) 역할을 한 다른 소매 상인을 훈련 할 수있는 유일한 자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USMC에서 근무하는 동안 그는 프론트 라인 운영자부터 USMC뿐 아니라 모든 미국 서비스 및 여러 파트너 국가의 국방성에서 정책 작성 및 교육 개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준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는 교육에 대한 시스템 접근 방식을 활용하여 항공 및 단말기 공격 컨트롤러 기술을 마스터하고이를 성공적인 거래 경력으로 전환했습니다. 수년간 자신을 위해 일한 틈새 시장을 찾아 주식 시장 세계에서 자신의 공간을 조각 낸 후, 그는 모든 훈련과 교육을 사용하여 다른 개인 투자자에게 가져다 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접근 방식 자체가 선상에 목숨을 걸고있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군대와 시장에서의 개인적인 훈련과 교육을 위해 일했으며, 돈을 쏟아 부어 생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코스를 통해 확실한 기초와 트레이딩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으며, 현재와 앞으로의 라이프 스타일에 꼭 맞습니다.
- 불 및 곰 무역 서비스; 데이 트레이딩 및 옵션 트레이딩 교육.
- 불 및 곰 무역 서비스; 데이 트레이딩, 기술 분석, 옵션 트레이딩, 포트폴리오 헤징, 교육.
- 알아보기 방법 : 수익을 창출하는 주간 무역, 옵션으로 일관된 소득을 창출하고 손실을 방지하십시오.

주식 기본 사항 : 주식 평가.
주식 가격은 시장 세력의 결과로 종종 (때때로 여러 번) 변경됩니다. 이것에 의해 우리는 그들의 수요와 공급의 변동 때문에 주가가 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주어진 순간 (수요)에서 주식을 사려고 할 때 (공급)보다는 가격이 올라간다. 시장 질서를 가진 Apple Inc. (AAPL) 주식을 사는 이전 예에서, 그 구매로 인해 가격은 $ 140.05로 인상되었습니다. 반대로, 구매하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주식을 팔기를 원한다면, 수요보다 더 많은 공급이있을 것이고, 가격은 하락할 것입니다. 물론 실제로 일어나는 모든 거래에 대해 정확하게 하나의 구매자와 판매자가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구매자와 판매자의 수는 기술적으로 동일합니다. 여기서 의미하는 것은 동기가 부여 된 구매자 또는 판매자의 수, 즉 더 높은 가격으로 구매하거나 낮은 가격으로 판매하고자하는 구매자의 수입니다.
주식 가격은 기업의 "가치"를 나타냅니다. 가장 기본적인 수준에서이 가치는 시가 총액 (또는 시가 총액)을 미 지불 주식수로 나눈 회사의 달러 가치를 나누어 계산합니다. 예를 들어, XYZ Corp. 의 가치가 1,000,000 달러이고 발행 주식이 100,000 개인 경우 각 주식의 가격은 $ 10.00입니다. 거꾸로 일하면서 주식 가격에 주식 수를 곱함으로써 회사의 시장 가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질문은 기업의 가치에 변동을 일으키는 원인이됩니까?
그러나 회사의 가치는 무엇을 나타 냅니까? 회사에는 물건이 있고 물건을 파는 회사입니다. 건물, 기계 장치, 특허, 은행의 돈 등 - 은 장부 가치를 구성합니다. 즉, 모든 물건을 한꺼번에 판매하면 얻을 수있는 금액입니다. 그러나 회사는 주로 수익을 창출하려는 사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그렇게함으로써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함으로써 현금을 얻습니다. 따라서 회사의 총 가치는 현재 소유하고있는 물건과 현금으로받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미래. 현재 소유하고있는 물건의 가치는 쉽게 결정할 수 있지만 미래의 모든 현금 흐름의 가치는 떨어지기가 조금 까다 롭습니다. 그리고 시장 선회를 담당하는 것은이 작품입니다.
시간 가치로 인해 미래에 얻게 될 이익은 오늘의 달러를 나타 내기 위해 다시 할인되어야합니다 - 오늘 은행 계좌에 입금되는 달러가 약간의이자를 얻은 후에 더 많은 가치가있는 것처럼 역. 이러한 미래의 현금 흐름을 얼마만큼 할인 할 것인지는 자본 비용 (차용 또는 투자 비용, 이자율에 달려 있음), 비즈니스의 위험성 (주식 시장에서 이것은 종종 베타를 사용하여 추정 됨), 아무것도하지 않고 은행에 돈을 보관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 (기회 비용 또는 무위험 이자율).
일단 적절한 할인율이 산정되면, 향후 5 년 후의 현금 흐름 - 향후 1 년 후 - 를 예측하는 것이 어려운 부분입니다. 감정과 기대는 이러한 예측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재무 분석가는 회사 별 요인과 전반적인 경제적 건강과 같은 거시적 요소를 고려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러한 금액을 파악하려고합니다. 다행히 주식 시장은 P / E 비율이라고도 알려진 손쉬운 계산 방식으로 미래 현금 흐름에 대한 기대치를 반영합니다. 10 배의 P / E 비율은 현재 회사가 현재 수입의 10 배로 평가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동일한 회사의 P / E 비율이 20 배라면 동일한 수익을 감안할 때 시장은 두 배의 가치를 부여하여 향후 현금 흐름이 더 커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물론 애널리스트가 배당금 할인 모델이나 무료 현금 흐름 모델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P / E 비율에 더하여 또는 대신에 사용할 수있는 정교한 가격 책정 모델이 많이 있습니다.
미래가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다양한 종족의 견적은 서로 다를 것이고 예상 주가가 높아지고 주가가 낮아질 것입니다. 현재 가격이 예상 가격보다 낮 으면 사람들은 그것을 살 것입니다. 그것이 더 높으면, 사람들은 그것을 팔 것이다. 경제가 성장할 때, 사람들은 지출하고 이익은 상승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사업을 확장하며 더 많은 사람들을 고용합니다. 투자자들은 낙관적이며 미래 현금 흐름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주식은 강세장에 진입합니다. 간단히 말해 주식 시장은 미래 현금 흐름에 대한 기대가 떨어지면 기업의 가격이 너무 높아져서 주식 매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주식을 사는 사람들보다이 결정을하게되면 사람들은 자신들이 공정하게 가치 있다고 믿는 수준에 도달 할 때까지 가격이 떨어질 것입니다.
이 복잡한 주제에 대해 파악해야 할 중요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장 근본적인 수준에서 시장의 공급과 수요는 주어진 순간에 주가를 결정한다.
2. 가격 배 발행 주식수 (시가 총액)는 회사의 가치입니다. 두 회사의 주식 가격 만 비교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3. 이론적으로 소득은 회사의 투자자 가치에 영향을 미치지 만 투자자가 주가 예측에 사용하는 다른 지표가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주가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투자자의 정서, 태도 및 기대입니다.
4. 주식 가격이 어떻게 움직이는 지 설명하려고하는 많은 경쟁 이론이있다. 불행히도 모든 것을 설명 할 수있는 이론은 없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